행복한 일상

홍삼 칼로리와 영양성분!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노화방지, 항암효과, 원기회복! 본문

건강정보

홍삼 칼로리와 영양성분!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노화방지, 항암효과, 원기회복!

happy dreamer 2014. 11. 10. 21:54

 

 

 

홍삼 칼로리와 영양성분!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노화방지, 항암효과, 원기회복!

 


인삼도 우리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인삼의 부작용 때문에 섭취할 수 없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제한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홍삼의 부작용은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을 만큼 홍삼의 효능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부작용 없이 잘 맞고 홍삼 칼로리나 홍삼 영양성분도 인삼에 비해서 좋습니다.

 

 

 


홍삼의 효능은 주로 원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항암효과가 탁월하며 노화를 방지해주는 식품으로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홍삼은 보관하기도 용이해서 수분함량이 14% 이하로서 최대 20년까지도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비싸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건강식품입니다.

 

 

 


좋은 홍삼을 구입하는 방법은 홍삼의 다리 부위를 불빛에 비추어보면 붉은 색을 띄면서 투명한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단면으로 절단을 했을 때 붉은 색이 가득 차 있는 상품이 좋은 것입니다.

 

 

 

 


홍삼 칼로리는 100g 당 293kcal 정도이며 지방을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체중감량와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홍삼의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