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링티 가격과 성분 본문

건강정보

링티 가격과 성분

happy dreamer 2021. 4. 4. 23:47

요즘 TV광고에서 링티~라는 제품 광고를 자주 볼 수 있는데 어떠한 성분의 제품인지에 대해서 구체적인 설명이 없어서 항상 궁금증을 유발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링티 성분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링티 가격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링티가 무엇인지 알아야겠지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TV 광고를 보면 링티를 물에 타서 섭취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루를 물에 타서 용해를 시킨 후에 음료수처럼 마시는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링티 성분은 주로 타우린, 구연산삼나트륨, 비타민C들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링티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티는 일반 회사에서 개발이 된 것이 아니라 군의관들에 의해서 최초 개발이 되었습니다. 힘든 훈련 때문에 탈진을 하는 군인들을 위해서 3명의 군의관들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힘든 훈련을 하는 군인들이나 격한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 힘든 작업환경 속에서 일을 하는 근로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티 성분에는 피로회복를 위한 물질만 함유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섭취한 수분을 체내에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해주는 성분들도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링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효과인데 타사 이온 음료들에 비해서 수분 흡수량이 2배 가량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그래서 격한 운동이나 훈련, 작업을 하는 중에 링티를 마셔주면 탈수증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음료를 마신다고 해도 몸을 지나치게 과로를 하면 탈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링티 가격은 현재 기준으로 10박스에 정가로 309,000원입니다. 1박스에는 100포가 들어 있고 500ml에 1포를 타서 마시는 것이기 때문에 100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링티 가격은 쇼핑몰 마다 차이가 있고 어느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링티 공식몰에서는 정가 기준으로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링티 공식몰에서 구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직업이나 격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하는 일일 수분 섭취량은 2리터 정도입니다. 하루에 수분을 무조건 2리터를 섭취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최소 1.5리터 이상을 마셔주어야만 합니다. 수분을 2리터를 공급해준다고 해도 체내에 모두 흡수가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하루에 2리터 이상은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수분은 물로만 공급되는 것이 아니라 음식을 통해서도 공급이 되기 때문에 과일이나 야채, 국물 요리 등을 섭취한 경우에는 물을 적게 섭취해도 되겠지만 물로 섭취하는 것과 음식으로 섭취하는 수분은 차이가 있습니다.

 

 



깨끗한 물로만 수분을 섭취해줄 때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줄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체내 수분의 양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게 되면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탈수증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힘든 훈련이나 작업, 격한 운동을 하는 중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예전에는 운동 후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서 전해질 성분이 함유된 이온음료를 많이 마셨지만 이제는 링티도 마셔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링티는 맛도 좋기 때문에 목넘김에도 좋은 음료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링티 제품은 두가지 맛이 있습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상큼한 레몬맛 링티와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맛 링티가 있습니다. 링티가 출신된 이후로 지난 2월까지 누적판매량이 벌써 2천만포가 넘었다고 합니다. 링티 TV광고를 보면서 항상 무슨 제품일까~라는 궁금증이 많았는데 자세한 내용을 알고보니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지만 할인도 해주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일반 링티 제품 외에 링티 플러스 제품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링티 플러스는 기본적인 링티 성분에 인체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 성분과 칼슘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링티 플러스는 온라인을 통해서는 구매할 수 없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오프라인 전용 제품입니다. 링티 공식몰에서 내주변 판매처를 확인해보시면 가까운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대부분의 약국에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가까운 약국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링티 가격과 링티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