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스시 롤, 말린 과일, 랩 샌드위치, 오렌지 주스, 전자레인지용 다이어트 식품, 샐러드 등은 은근하게 살찌는 음식! 본문

건강정보

스시 롤, 말린 과일, 랩 샌드위치, 오렌지 주스, 전자레인지용 다이어트 식품, 샐러드 등은 은근하게 살찌는 음식!

happy dreamer 2014. 10. 8. 01:23

 

 

 

스시 롤, 말린 과일, 랩 샌드위치, 오렌지 주스, 전자레인지용 다이어트 식품, 샐러드 등은 은근하게 살찌는 음식!

 


우리는 흔히 패스트푸드나 고기를 많이 먹은 살이 찌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은근하게 살이 찌는 음식들도 많습니다.


의외로 살이 찌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음식들이 실제로는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근하게 살을 찌게하는 6가지 음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스시 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시 롤은 해초나 채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칼로리가 낮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시 롤에는 마요네즈와 크림치즈가 발려져 있어서 칼로리가 높습니다.

 

 

 

 

 


스시 롤 한 개의 칼로리는 무려 500~600 kcal 이상되기 때문에 많이 드시면 살이 찌게 됩니다. 안에 들어 있는 해산물 중에는 튀김이 들어 있는 경도 있습니다.

 

 

 


2) 말린 과일


말린 과일에는 다양한 영양분이 함축되어 있어서 건강에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과일을 말리게 되면 5~8배 정도 열량이 많아지게 됩니다.


수분이 빠져 있어서 밀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열량도 높아집니다. 판매를 하는 말린 과일 중에는 설탕이 다량 함유된 경우가 있어서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3) 랩 샌드위치


랩 샌드위치에 들어 있는 토르티야는 300kcal 이상의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열랑은 두조각 정도의 빵 보다 열량이 더 많습니다.


또한 채소와 고기를 샌드위치에 넣으면서 드레싱이나 마요네즈도 듬뿍 첨가하기 때문에 살이 찌기에 좋은 음식입니다.

 

 

 


4) 오렌지 주스


오렌지 주스를 마시게 되면 비타민C와 같은 좋은 영양분이 많이 함유가 되어 있어서 건강에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473cc 정도의 주스에는 55g 정도의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의 열량은 5개의 빵을 섭취하는 것과 같은 열량이며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무조건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5) 전자레인지용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를 위해서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 음식들 중에는 음식의 맛을 내기 위해서 염분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염분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수분을 많이 섭취하게 되고 과도한 수분 섭취는 몸의 부기가 생길 수 있으며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6) 샐러드


샐러드는 살이 찌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샐러드에는 드레싱이 들어가게 되고 치즈나 견과류를 설탕에 조려서 넣기도 하기 때문에 야채에 외에 함께 첨가하는 것들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