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양파의 효능과 양파즙의 효능!콜레스테롤 분해, 동맥경화 예방 혈액순환 개선!칼슘, 철분, 비타민 함유로 피로회복, 자양가장 효과!당뇨병 예방과 치료! 글루타티온 성분 백내장 예방! 본문

건강정보

양파의 효능과 양파즙의 효능!콜레스테롤 분해, 동맥경화 예방 혈액순환 개선!칼슘, 철분, 비타민 함유로 피로회복, 자양가장 효과!당뇨병 예방과 치료! 글루타티온 성분 백내장 예방!

happy dreamer 2014. 8. 5. 20:26

 

 

 

양파의 효능과 양파즙의 효능!콜레스테롤 분해, 동맥경화 예방 혈액순환 개선!칼슘, 철분, 비타민 함유로 피로회복, 자양가장 효과!당뇨병 예방과 치료! 글루타티온 성분 백내장 예방!

 


양파가 우리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음식을 만들 때 여기 저기 많이 들어가는 재료이기도 합니다.

 

 

 


양파의 효능은 엄청나게 많지만 그 중에서도 피로회복, 혈액순환 개선, 백내장 예방, 당뇨병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4가지 양파의 효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혈액순환을 개선해줍니다.


양파에는 페쿠친이라고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을 분해해주어서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궤르세틴이라고 하는 성분이 혈관 벽의 손상을 보호해줌으로써 혈관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두 번째,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양파는 매운 맛 뿐만 아니라 단맛이 많이 나서 당질이 풍부하고 비타민 A,B.C가 들어 있으며 철분과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자양가장에 좋아서 스테미너에 좋습니다.

 

 

 

 

 


세 번째, 당뇨병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양파는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혈당을 조절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네 번째, 백내장의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양파에 들어 있는 글루타티온이라는 성분이 백내장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효능 외에도 항암효과와 미백효과가 있고 위장을 보호해주고 간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양파를 자주 섭취하시는 것이 힘든 분들은 양파를 엑기스로 짜서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건강원을 운영하시는데 직접 농사 지은 유기농 양파로 양파즙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양파즙이라는 것이 소문이 나서 전국에 고객들이 많아서 어디는 배달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기농 양파즙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부모님에게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상호 : 풍기홍삼건강원(소재지: 울산)
연락처 : 010-3181-5294, 010-2889-529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