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오메가3 효능과 오메가3 고르는법! DHA성분 피로회복과 눈건강 효능, 불포화 지방산 다이어트 효과, 혈행 개선 활성산소 감소로 노화억제, 관절염과 골다공증 예방, 간기능 개선! 본문

건강정보

오메가3 효능과 오메가3 고르는법! DHA성분 피로회복과 눈건강 효능, 불포화 지방산 다이어트 효과, 혈행 개선 활성산소 감소로 노화억제, 관절염과 골다공증 예방, 간기능 개선!

happy dreamer 2014. 7. 31. 15:18

 

 

 

오메가3 효능과 오메가3 고르는법! DHA성분 피로회복과 눈건강 효능, 불포화 지방산 다이어트 효과, 혈행 개선 활성산소 감소로 노화억제, 관절염과 골다공증 예방, 간기능 개선!

 


심혈관계 질환 예방으로 오메가3를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메가3도 종류가 많습니다. 가격이 비싸면 비쌀수록 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연어로 만든 제품이 가장 좋습니다.

 

 

 

 


오메가3의 효능이 다양한데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D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망막에 영양을 주어서 눈건강에 좋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2.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내에 있는 포화 지방산을 흡착시켜서 배출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3. 오메가3를 섭취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기 때문에 활성산소가 줄어들게 됩니다.


활성산소가 체내에 많은 노화가 촉진되기 때문에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면 노화를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4. 체내의 염증을 감소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서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뼈의 형성을 촉진시켜 줍니다. 그래서 골다공증과 관절염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5.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분들이나 예방을 위해서도 좋은데 혈액내에 있는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서 혈전을 제거해주고 고지혈증, 동맥경화, 고혈압 등을 예방해주거나 개선해줍니다.

 

 

 

 

 


6. 간장의 혈류를 개선해주어서 간기능을 개선해줍니다. 간의 지방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며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어서 인체에 유용합니다.

 

 

 

 

건강에 좋다고 해서 과다하게 복용하는 것 보다는 제품에 표기된 일일 섭취량에 맞게 드셔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