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국내 성인 대사증후군 검사 4명중 1명꼴 대사증후군 성인병 위험! 뇌졸중 원인 고혈압, 복부비만, 고지혈증, 당뇨, 응고장애 등 심혈관질환 위험 높아! 양파즙 효능과 오메가3 효과! 본문

건강정보

국내 성인 대사증후군 검사 4명중 1명꼴 대사증후군 성인병 위험! 뇌졸중 원인 고혈압, 복부비만, 고지혈증, 당뇨, 응고장애 등 심혈관질환 위험 높아! 양파즙 효능과 오메가3 효과!

happy dreamer 2014. 7. 23. 10:33

 

 

 

국내 성인 대사증후군 검사 4명중 1명꼴 대사증후군 성인병 위험! 뇌졸중 원인 고혈압, 복부비만, 고지혈증, 당뇨, 응고장애 등 심혈관질환 위험 높아! 양파즙 효능과 오메가3 효과!

 


뇌졸중의 가장 위험한 원인으로 알려지고 있는 대사증후군이 국내 성인들에게서 많이 나타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무려 한국 성인들의 25% 가량이 이 증후군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한가지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것 보다 대상증후군을 가지고 있으면 심혈관계 질환이나 심장병 위험률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로 심혈관계 질환들을 복합적으로 가지고 있는 상황인데 당뇨, 응고장애, 고지혈증, 복부비만, 고혈압 등의 증상들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장병 발병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성인 나며 6천 147명을 대상으로 나온 결과이기 때문에 신빙성이 높은 실험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남성의 경우에는 25세를 기점으로 연령이 올라갈 수로 발병율이 높아지다가 55세부터는 낮아지는 상황이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25세부터 조금씩 발병률이 상승하여서 중년 이후부터는 오히려 남성들 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왜 여성이 이런 결과가 나타나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남성들의 경우에는 은퇴 후부터 직장으로부터의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건강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25% 가량의 한국 성인들에게서 이러한 위험요인들이 발병하는 만큼 심장병 예방과 각종 심혈관계 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혈관 내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행을 개선해주는 식품으로는 오메가3와 양파가 좋습니다.

 

 

 


오메가3는 생선의 기름을 추출해서 만든 식품인데 혈관 내에 있는 혈전을 녹여주는 기능을 하며 양파 또한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에 두가지 식품 모두 꾸준하게 복용해주시면 심혈관계 질환과 심장병 예방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양파를 매일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양파가 많이 나는 계절이 되면 건강원을 통해서 양파를 엑기스로 추출한 양파즙을 많이 드십니다.


저희 부모님께서도 건강원을 운영하고 계시는데 전국적으로 양파즙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서 밤 늦은 시간까지 양파즙을 만드시느라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십니다.

 

 

 


저희 부모님은 직접 농사를 지어서 유기농 양파를 재배하여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계시는데 인체에 유해한 농약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양파밭에 지렁이가 많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지렁이는 식물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뿌리를 깊게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벌레라고 합니다.

 

 


어쨌든 유기농으로 생산한 양파로 양파즙을 만들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양파즙 효능과 오메가3 효과로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세요!!


유기농 양파즙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 저희 부모님 가게로 연락주세요!

 


상호 : 풍기홍삼건강원(소재지: 울산)
연락처 : 010-3181-5294, 010-2889-529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