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과 음식, 뱃살 패치 효과 본문

건강정보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과 음식, 뱃살 패치 효과

happy dreamer 2018. 5. 22. 16:53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과체중이었던 분들은 외형적으로는 날씬하게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였지만 뱃살이 늘어지거나 탄력이 없어서 많은 고민을 하십니다. 하지만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은 의의로 간단합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적절하게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과격하게 운동량을 늘리면 효과도 빨리 볼 수 있겠지만 꾸준하게 하려면 쉽게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도 같이 섭취를 해주시면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우리는 보통 내장지방만 줄이면 된다고 생각하겠지만 뱃살을 확실하게 빼려면 피부층에 있는 피하지방까지 모두 빼주어야만 복부에 탄력이 생깁니다. 물론 내장지방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고 동맥경화로 등으로 인해서 심혈관계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내장지방은 유산소 운동만 해주어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려면 피하지방까지 줄여야 합니다.

 


요즘은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으로 뱃살 패치 효과에 대한 광고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온열 효과를 이용해서 배를 따뜻하게 해줌으로써 내장지방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배를 따뜻하게 해주면 소화도 잘되고 장운동도 원활하게 해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럴 듯 하기는 합니다. 뱃살 패치 효과를 보고 싶다면 가격은 저렴하기 때문에 구입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뱃살 패치 효과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것은 팽이버섯입니다. 팽이버섯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 음식이라는 것이 일본 연구진을 통해서 입증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를 보았다고 해서 TV에도 여러번 나왔습니다. 팽이버섯을 식초 담그었다가 반찬으로 드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간편하게 드시려면 믹서기에 갈아서 각얼음을 만들어서 시원하게 드셔도 되고 각종 반찬을 할 때 양념처럼 첨가해서 드셔 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그리고 양파가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 양파를 생으로 드시는 것도 좋지만 즙으로 만들어서 드시면 많은 양을 먹을 수 있고 간편합니다. 건강원에서 양파즙을 팩으로 만들어서 주문을 하시면 보관하기도 좋고 음용하기도 좋습니다. 양파즙은 알맹이만 즙으로 짜지 말고 껍질 통째로 즙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파의 껍질에 인체에 유용한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뱃살을 단기간에 빼려고 하지 마시고 일주일 4회 이상 할 수 있는 간편한 운동을 꾸준하게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쉬운 운동이 걷기 운동인데 걷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국민운동입니다. 걷는 운동으로 시작하셨다가 다리에 근력이 많이 붙으면 가볍게 조깅을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격하게 달리는 운동은 평생할 수 있는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평생 할 수 있고 꾸준히 할 수 있는 걷는 운동이나 가벼운 조깅이 좋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복근을 만들기 위한 근력운동은 뱃살을 빼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탄력도 줄 수 있습니다. 복근 운동 중에서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스쿼트입니다. 스쿼트가 쉬워보이지만 올바른 자세로 몇회만 해도 매우 힘들고 심박수가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그만큼 운동효과가 크다는 증거인데 어깨 너비로 다리를 벌려주고 정면으로 보면서 양팔을 앞으로 나란히 펴서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무릎을 굽혀주시면 됩니다. 세트로 나누어서 몇 세트 정도 하고 나면 온 몸에 땀이 날 정도로 힘듭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혹시 무릎이 안 좋은 분들은 무리하게 하지 마시고 매일 조금씩만 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누워서 가볍게 윗몸 일으키기를 하시면 좋습니다. 몸 전체를 다 일으킬 필요 없이 누워서 고개를 숙이는 정도의 각도까지만 올렸다고 배가 당기는 느낌이 드는 지점에서 멈추었다가 내려가시면 됩니다. 이 운동도 세트를 나누어서 해주시면 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잠을 자기 전에 잠간 시간을 내어서 해시면 됩니다.

 


집에서 쉬고 있을 때에도 누워 있거나 앉아있는 시간 보다 서있는 시간을 늘려주시면 좋습니다. 요즘은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 책상에 앉아서 일하지 않고 책상을 높여서 일어서서 일하는 사람들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앉아서 일하는 것이 허리와 목건강에도 좋지 않고 체지방이 늘어나는 주된 원인이기 때문에 서서 일하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과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뱃살 패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