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토사자 채취시기는 봄, 여름, 가을! 새삼의 씨앗으로 새삼씨라고 하는 토사자의 효능! 결석제거, 강장작용, 뼈를 튼튼하게, 임산부 태반을 튼튼하게, 야맹증, 신장보호, 정자생성 촉진! 본문

건강정보

토사자 채취시기는 봄, 여름, 가을! 새삼의 씨앗으로 새삼씨라고 하는 토사자의 효능! 결석제거, 강장작용, 뼈를 튼튼하게, 임산부 태반을 튼튼하게, 야맹증, 신장보호, 정자생성 촉진!

happy dreamer 2014. 7. 11. 11:33

 

 

 

토사자 채취시기는 봄, 여름, 가을! 새삼의 씨앗으로 새삼씨라고 하는 토사자의 효능! 결석제거, 강장작용, 뼈를 튼튼하게, 임산부 태반을 튼튼하게, 야맹증, 신장보호, 정자생성 촉진!

 


오늘은 우리 몸에 다양한 도움을 주는 토사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사자의 채취시기는 한해살이 덩굴성 식물이기 때문에 주로 봄, 여름, 가을에 가능합니다.

 

 

 

 

 


메꽃과에 속하는 식물인데 주로 농촌지역에 가시면 길가나 밭둑 등지에서 노란실의 모야을 하고 있으며 기생식물에 속하기 때문에 다른 식물을 감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토사자의 효능 중에 가장 좋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는 것인데 무릎이나 허리에 통증이 올 때에 복용을 해주면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서 강장작용에 좋고  결석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강장작용을 통해서 건강하지 못하고 허약한 체질을 건강하게 바꾸어주기도 하고 임신 중에 복용하게 되면 태반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약초 같은 것은 임신 중에는 피해야 하고 복용을 원하시면 한의사와 상담을 통해서 복용여부를 결정하시며 됩니다.


임산부의 건강상태는 일반인과 다르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것을 함부로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그 외에 토사자의 효능들은 신장과 간에 좋은 효과가 있고 야맹증에도 좋습니다. 평소 눈이 침침하고 어두우신 분들이 섭취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자들에게 좋은 것은 정자생성을 촉진해주기 때문에 남성들의 스테미나에도 좋을 것 같네요... 평소 힘이 없으셨던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