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피부 좋아지는 습관과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과일과 같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수면습관, 하루 권장량의 물 섭취! 본문

건강정보

피부 좋아지는 습관과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과일과 같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수면습관, 하루 권장량의 물 섭취!

happy dreamer 2014. 7. 16. 21:59

 

 

 

피부 좋아지는 습관과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과일과 같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수면습관, 하루 권장량의 물 섭취!

 


피부색은 타고나는 것이지만 좋은 피부는 신경을 쓰는 만큼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피부가 좋지 않다면 좀더 전문적이 케어를 받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문적으로 케어를 받기 위해서는 시간도 많이 들고 무엇보다도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일상생활 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피부관리가 가장 좋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 좋아지는 습관과 피부 좋아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첫 번째 습관은 과일을 과일을 충분하게 섭취해주는 것입니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생각만 있을 뿐 과일을 평소에 충분하게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일은 비타민이 풍부하고 섬유질이 많아서 피부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여유가 된다면 과일 성분을 함유한 천연팩으로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 습관은 수면시간을 잘 지켜주는 것입니다.


미인은 잠을 많이 잔다는 말도 있듯이 수면을 잘 취해주면 피부도 좋아집니다. 낮시간에는 주로 세포들이 많이 손상되고 우리가 잠을 잘 때 왕성한 세포활동들이 일어나서 건강을 유지시켜줍니다.

 

 

 

 

 


우리 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은 주로 밤 10시~새벽 2시까지이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지고 싶다면 반드시 이 시간 동안에는 잠자리에 들어야 합니다.

 

 

 

 


세 번째, 습관은 물을 자주 마셔주는 방법입니다.


하루 권장량의 물을 마셔주면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하루 권장량의 물을 섭취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 보약을 먹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인체에 꼭 필요한 물을 섭취해주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물을 충분하게 마셔주면 피부에 수분함량이 많아지게 되고 촉촉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몸속에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방지해주고 인체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이 외에도 피부가 좋아지는 습관이나 방법들이 많이 있겠지만 대부분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