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하와이안 베트남 노니 효능과 부작용 본문

건강정보

하와이안 베트남 노니 효능과 부작용

happy dreamer 2017. 12. 28. 23:45

노니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유명 배우 미란다커가 오랜 시간 동안 건강관리를 위해서 노니주스를 마시면서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를 해왔다는 소식 때문에 한국에서도 베트남 노니 효능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하와이안 노니 효능도 동일한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를 통해서 체중 관리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온라인에서 판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노니 효능

 


노니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고 섭취를 하셔야 합니다. 혈압을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에게 좋지만 현재 고혈압 약을 복용하고 계시는 분이 노니를 과다하게 섭취를 하시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노니가 건강에 좋은 식품이지만 칼륨이 들어 있어서 과다하게 섭취하시게 되면 신장이 좋지 않거나 신장질환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는 노니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어서 장운동을 활성화시켜주고 변비를 개선하는데 좋지만 과다하게 섭취하면 설사나 복통이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하고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노니 부작용은 모두 과다하게 섭취를 하는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입니다.

 

노니 부작용

 


노니 효능에 대해서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미네랄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노니는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고 노화를 방지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피부의 노화를 억제시켜줍니다. 피부 트러블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드름으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섭취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노니 원액을 음용하셔도 좋지만 비누로 만들어서 세안을 하시는데 사용을 하셔도 좋습니다.

 

노니 효능

 


2) 노니를 섭취하시면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평소에 인체의 면역이 좋지 않아서 질병에 잘 걸리시는 분들이 노니를 꾸준하게 드시면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 감기에 잘 걸리는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3) 노니는 혈압을 조절해주는데도 좋습니다. 스코폴레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콜레스테롤 등으로 좁아진 혈관을 확장시켜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고혈압이 있거나 혈압이 높으신 분들이 노니를 섭취하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과다한 섭취를 주의를 하셔야 하구요.

 


4)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 노니를 드시면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섭취를 해주시면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 드시기에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베트남 노니 효능

 


5) 노니에는 다양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감이 많거나 무기력증이 있는 분들이 꾸준하게 섭취를 하시게 되면 좋습니다. 노니를 섭취하는 방법이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주스로 만들어서 아침에 공복 상태로 음용을 하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하와이안 노니 효능


6) 프로제로닌 성분이 노니에 함유가 되어 있는데 해당 성분은 항생제와 같은 효능이 있어서 염증이 통증이 있는 경우에 섭취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연세가 많아서 관절염 등이 있을 때 노니를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7) 노니는 간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음주를 한 후에 숙취를 해소하는데도 효과가 있는 식품입니다.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혈액순환 장애가 있으신 분들이 노니를 드시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노니 효능들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노니 부작용에 대해서도 살펴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