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함초 다이어트 후기의 진실과 발효액 만드는 법 본문

건강정보

함초 다이어트 후기의 진실과 발효액 만드는 법

happy dreamer 2017. 12. 6. 12:21

인터넷에서는 함초 다이어트 후기에 대한 많은 글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어제 저녁에 시간을 내어서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 글들을 읽어보니 검색결과의 수십 페이지가 광고를 목적으로 한 글임을 확인했습니다. 한마디로 검증되지 않는 결과들이라는 것이지요. 아직도 검증되지 않은 결과와 소설처럼 써내려간 글들을 버젓이 인터넷 상에 올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함초 다이어트 후기

 


여러분들은 함초 다이어트 후기에 대한 글들에 현혹되지 마시고 함부로 상품을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물론 함초의 효능 중에 체중감량에 좋은 성분들은 포함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올라와 있는 광고성 글들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시고 현명하게 판단을 하신 후에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함초 발효액 만드는 법으로 효소를 직접 만드셔도 됩니다. 집에서 효소를 만들어보신 분들은 손쉽게 발효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함초 다이어트 후기 글들에서 소개하고 있는 상품들도 효소 상품이거나 환으로 만든 함초환 상품들입니다. 이전에 다시마가 다이어트와 숙변 제거에 좋다고 해서 환으로 많이 판매를 하던 것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함초 발효액 만드는 법

 


함초 발효액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함초를 깨끗하게 세척을 하신 후에 함초와 활설탕을 1대1 비율로 담그어 두시면 됩니다. 약 6개월 후에 발효가 되면 건더기를 건지신 후에 발효액을 드시면 되는데 효능을 더 좋게 하시려면 5개월 가량을 다시 숙성시켜주면 좋다고 합니다. 다른 효소들과 마찬가지로 6개월 정도만 숙성해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함초 다이어트 후기

 


함초 발효액 만드는 법으로 숙성되어진 효소에는 수많은 미네랄 성분들이 들어 있어서 인체에 유용하게 작용을 합니다. 미네랄이 우리 몸에서 하는 기능들은 장 속에 있는 숙변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함초환으로 만들어서 드시는 것 보다 효소로 섭취를 하시게 되면 함초의 효능이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함초가 체중을 감량시켜주는 효능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 속에 있는 찌거기만 제거해주는 것이 아니라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소화작용에도 많은 도움을 주어서 변비를 예방하고 치료하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장 건강이 좋아지면 피부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체중 감량 효과 외에도 피부도 좋아지기 때문에 일석이조입니다.

 

함초 발효액 만드는 법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살이 쉽게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작정하고 굶어서 빼면 당장에 살은 빠지겠지만 반드시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오게 됩니다. 오히려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하면서 식습관을 개선해주고 지방을 태울 수 있을 만큼의 유산소 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부작용들은 예상치 못한 악영향을 가져오게 되는데 심한 탈모 증상을 경험하기도 하고 영양 불균형으로 올 수 있는 각종 합병증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원푸드 다이어트가 간편한 방법인 것처럼 보이지만 영양의 불균형으로 인한 질환들로 인해서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되고 우울증으로 인한 정신적인 피해를 경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함초 다이어트


체중을 감량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제때 식사를 해주고 기름진 음식과 패스트푸드 등을 피하고 식사를 하실 때는 야채와 곡물류를 충분하게 섭취를 하고 간식으로 신선한 과일들을 드시면서 유산소 운동을 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유산소 운동으로 좋은 운동들은 걷기,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이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좋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천천히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음식물을 충분하게 씹어서 섭취를 하면 위장이 튼튼해지고 영양성분이 원활하게 체내로 흡수가 됩니다. 식사를 천천히 하다보면 식사 중에 이미 포만감이 오기 때문에 과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터넷에 올라온 함초 다이어트 후기에 대한 글들에 대해서 평가를 해보았고 함초 발효액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