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 및 테이핑 방법과 양압기 임대 가격 본문

건강정보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 및 테이핑 방법과 양압기 임대 가격

happy dreamer 2017. 12. 5. 17:40

수면 무호흡증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코골이 테이핑 방법도 있고 고가의 가격으로는 코골이 양압기 등이 있습니다. 물론 효과가 확실하다면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비용을 지불할 수는 있겠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면 형편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결정하기가 힘들 것입니다.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

 


수면 무호흡증이 심한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코골이 테이핑은 잘못된 방법으로 하시게 되면 도리어 역효과가 날 수 있고 테이핑을 해서는 안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코골이 테이핑 방법으로 피해야 하는 유형의 사람들은 만 2세 이하의 영유아나 코골이가 지나치게 심한 사람들을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감기가 걸려서 열이 많이 나고 기침을 심하게 하는 사람이나 정신질환자, 술에 취한 경우나 비만이 심한 경우에는 피해야 합니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한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가 가장 큰 것은 코골이 양압기인데 실제로 치료효과 높기 때문에 비싼 가격에도 판매가 잘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격대가 200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코골이 양압기 임대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 가격도 만만하지 않습니다.

 

코골이 테이핑 방법

 


수면 무호흡증이라는 것은 코를 심하게 고는 사람들이 겪는 증상으로서 기도가 일시적으로 좁아지면서 일정 시간 동안 숨을 쉬지 못하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증상을 치료하지 않게 되면 다양한 질환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로 뇌혈관 이상 증세가 발생하고 심혈관계 질환들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심한 경우에는 잠을 자는 중에 돌연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증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코골이 양압기

 


그래서 코를 고는 사람들은 위한 무분별한 치료 방법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 중에서 위험성이 전혀 없고 효과가 좋은 양압기를 이용한 치료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양압기는 잠을 자면서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실내의 공기를 흡입하여서 필터로 걸러낸 다음에 적절한 공기를 압력을 사용해서 기도로 넣어주는 기계입니다. 이렇게 해주면 수면 중에 무호흡 증상을 개선해줄 수 있고 기도가 막히는 것을 방지해줄 수 있습니다.

 


코를 심하게 고는 사람들이 수술을 하기도 하지만 수술의 효과가 장기가 지속되는 것이 아니라서 완치가 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양압기를 통해서 수면 중에 기도에 일정한 양의 공기를 불어넣어줌으로써 무호흡증을 완화시키고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

 


코를 고는 것은 타인의 수면을 방해하기도 하지만 스스로의 수면을 방해하게 됩니다. 그래서 수면 무호흡증이 심한 사람들은 잠을 많이 자도 수면이 부족하고 두통이 심하며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항상 누적되어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합병증도 올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통해서 증상을 완화시켜주어야 합니다.

 

코골이 테이핑 방법


코골이 양압기 임대 가격도 싼 편은 아닙니다. 주로 48개월 약정을 해야 하고 매월 렌탈료가 5원대, 6만원대, 7만원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웬만한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렌탈료의 2배 이상 가격이기 때문에 코골이가 심하지만 렌탈을 하는 것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골이로 인해서 질병이 유발 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지출을 하셔야겠지요...

 


일단 수면 무호흡증이 심하지 않은 분들은 테이핑 방법으로 시도를 해보시고 효과가 없으면 양압기 구입이나 렌탈을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래전 TV 방송에서 수면 중에 양압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효과에 대해서 방영된 적이 있는데 두통이나 스트레스 등이 현저하게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코골이 방지기구 효과 중에서 코골이 테이핑 방법과 코골이 양압기 임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