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전립선염 증상과 치료는 끝까지 해야 합니다! 전립선염 원인의 70%가 젊은 시절 비임균성요도염 등 성병 증상을 앓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본문

건강정보

전립선염 증상과 치료는 끝까지 해야 합니다! 전립선염 원인의 70%가 젊은 시절 비임균성요도염 등 성병 증상을 앓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appy dreamer 2014. 5. 28. 11:33

 

 

 

전립선염 증상과 치료는 끝까지 해야 합니다! 전립선염 원인의 70%가 젊은 시절 비임균성요도염 등 성병 증상을 앓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립선염 환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해본 결과 10명 중에 7명 정도의 전립선염 환자들이 젊은 시절에 성병에 감염되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0% 정도에 해당하는 전립선염 환자들이 대부분 비임균성 요도염 등의 성병 증상을 앓았던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비임균성 요도염과 같은 요도염 증상들이 무조건 전립선염으로 전이되는 것은 아니지만 감염된 기간이 오래되면 될수록 휴유증이 남아 나중에 다시 염증이 생겨서 전립선염을 유발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전립선염에 걸린 환자들의 대부분이 비임균성 요도염과 같은 성병 치료 제대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휴유증이 남은 것입니다.


주로 젊은 시절에 콘돔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성생활을 무분별하게 함으로써 성병 증상에 걸리게 되면서 완치가 될 때까지 치료를 해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70% 정도의 성병 경험자들의 대부분이 10대 후반~25세 사이에 첫경험을 했고 제대로 된 교육도 없이 관계를 가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성병에 걸렸다라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완치가 될 때까지 치료를 계속 받아야 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