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이 기력회복 영양제 보다 낫다! 본문

건강정보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이 기력회복 영양제 보다 낫다!

happy dreamer 2016. 12. 22. 22:52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이 기력회복 영양제 보다 낫다!

 


평소에 피로감이 많고 나른하고 기운이 없는 사람들을 기력이 없다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 기력회복 영양제를 복용하거나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들을 섭취하는 분들도 있지요. 간건강이 좋지 않는 경우에도 피로감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간에 좋다는 음식들을 많이 섭취하는데 기력회보 영양제 보다는 우리 몸에 더 좋은 것은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들입니다.

 

 

기력회복 영양제

 


일시적인 피로함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큰 문제는 없지만 만성적인 피로를 호소하는 분들은 별도로 건강검진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력회복 영양제를 드시는 것도 좋지만 평소에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들을 골고루 섭취해주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물론 적절한 운동을 함께 해주시면 좋구요. 운동을 하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무리한 운동을 하시는 것 보다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으로 조금씩 시작하면서 운동량을 늘려가시면 좋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몸에 근육양이 부족해서는 안됩니다. 적당한 근육을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1)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장어가 좋습니다. 장어에는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들어 있는데 단백질과 칼슘, 철분,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기력이 없거나 허약체질인 분들이 드시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잣이 좋다고 합니다. 각종 비타민과 불포화지방산, 무기질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잣을 죽으로 끓여서 영양식으로 드시는 경우도 많고 단백질이 많고 부드러워서 소화도 잘 됩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3) 꿀도 우리 몸에 좋은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피곤할 때 꿀을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기도하는데 꿀에 들어 있는 포도당과 당분이 에너지를 만들어줍니다. 꿀차를 탈 때 레몬즙을 조금 섞어서 드시면 식욕이 떨어질 때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마늘도 좋습니다. 마늘에는 비타민과 철분, 칼슘, 단백질 등이 들어 있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체력을 증진시켜주고 체질을 개선해주며 피로를 회복시켜줍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5) 율무도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과 비타민이 율무에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기력이 없고 피곤한 사람들에 좋은 음식입니다.


6) 인삼은 이미 우리에게 잘 알려진 건강식품 중에 하나인데 허약한 체질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데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사실 인삼 보다는 홍삼의 효능이 더 좋다고 알려 있습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7) 고소한 맛이 나는 땅콩도 스테미너를 향상시키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단백질과 비타민B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과 기력회복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