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 대신 지방분해 음식으로 체중감량 본문

건강정보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 대신 지방분해 음식으로 체중감량

happy dreamer 2016. 12. 15. 16:06
400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 대신 지방분해 음식으로 체중감량

 


지방분해를 통한 다이어트와 체중감량은 항상 이슈가 되고 있는 핫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힘든 운동과 식습관 개선이 어려워서 지방분해 주사를 통해서 체중을 감량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도 만만치가 않지요...

 

 

지방분해 주사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이 걱정되신다면 지방분해 음식을 통해서 체중감량을 하시는건 어떨까요? 굶지 않고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고 부작용도 없다면 그 보다 좋을 수는 없겠지요.. 물론 지방분해 음식들이 평소 자신이 즐겨 먹는 음식들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지방분해 음식들은 체중을 감량하는데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고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방분해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지방분해 음식으로 녹차가 좋습니다. 녹차는 이미 임상실험 결과에서도 지방분해 효과가 입증되어 있듯이 녹차에 들어 있는 카테킨 성분이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주고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폴리페놀 성분은 부종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비만을 막아주기도 하구요.

 

 

지방분해 음식

 

 


2) 지방분해 음식으로 고추가 좋습니다. 고추를 드시면 인체의 대사활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체온도 높여주어서 소화기능도 좋아집니다. 그래서 지방분해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지방분해 음식

 

 

3) 양파도 좋은데 양파에 들어 있는 궤르세틴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분해해줍니다. 인산, 칼슘, 다양한 비타민들은 디톡스 효과가 있어서 우리 몸에 지방을 체외로 배출을 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또한 퀘르세틴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해주어서 인체에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줍니다.

 

 

 


4) 홍삼도 지방분해에 좋습니다. 이미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음식이지만 다이어트를 하실 때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드시면 체중감량에 좋습니다.

 

 

지방분해 음식

 


5) 키위도 좋은데 키위에 들어 있는 유기산 성분들이 체내의 지방을 분해해주어서 지방 축적을 막아줍니다. 팩틴 성분도 들어 있어서 소장으로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억제해주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장운동을 활성화시켜주면서 배변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를 예방하고 치료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지방분해 음식

 

 


6) 옥수수 수염차가 효과가 있습니다. 그냥 물을 마시는 것보다 목마를 때 옥수수 수염차를 마시면 소변을 볼 때도 시원하게 보면서 체지방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소화불량이나 부종을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되어서 위장이 안 좋은 분들이 드시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7) 미역도 도움이 됩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미역을 뺄 수가 없습니다. 미역에 들어 있는 알긴산 성분이 체내의 나트륨과 지방을 체외로 배출시켜줍니다.

 

 

 


이상으로 지방분해 음식과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