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안구건조증 민간요법 치료 방법이 효과 있을까요? 본문

건강정보

안구건조증 민간요법 치료 방법이 효과 있을까요?

happy dreamer 2016. 3. 15. 08:59

 

 

 

안구건조증 민간요법 치료 방법이 효과 있을까요?

 


오늘은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과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구건조증 민간요법

 


안구건조증 증상을 그대로 방치해두는 경우에는 노화 현상도 일어나고 더욱 악화되는 경우에는 각막염으로도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안과에서 가셔서 진료를 받으시고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으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으로는 눈을 지압해주는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이 있는데 실제로 눈이 피곤하거나 안구건조증 심할 때 눈 주위를 지압해주는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한의원에서도 안구건조증 민간 요법으로 눈이 피로할 때 눈 주위와 얼굴을 부벼주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안구건조증 치료

 

 

 

하지만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이 치료를 해줄 수 있는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정기적으로 안과에 가셔서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을 통해서 치료를 제대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생활습관 중에서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과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으로 해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

 


먼저 조명은 너무 어둡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너무 밝게하는 것도 좋지 않구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의식적으로 눈을 자주 깜빡여주는 것이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으로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보조적인 수단으로는 인공누액을 자주 점안해주시는 것인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으로 일시적인 효과는 있습니다.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으로 실내의 습도를 조절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안구건조증 증상은 실내가 건조하면 더욱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권장 습도량을 조절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에어컨 바람이나 선풍기 바람을 눈으로 쐬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 외에 안구건조증 치료를 위해서 피해야 하는 것들은 독한 가스나 담배연기를 피해야 하고 머리 염색과 스프레이 사용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안구건조증 치료 방법과 안구건조증 민간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