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파프리카 효능과 칼로리 및 영양성분, 파프리카 보관방법! 주근깨 기미 예방, 빈혈과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 본문

건강정보

파프리카 효능과 칼로리 및 영양성분, 파프리카 보관방법! 주근깨 기미 예방, 빈혈과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

happy dreamer 2015. 11. 10. 15:47

 

 

 

파프리카 효능과 칼로리 및 영양성분, 파프리카 보관방법! 주근깨 기미 예방, 빈혈과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

 


오늘은 파프리카 효능과 파프리카 칼로리 및 영양성분에 대해서 알아보고 파프리카 보관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색깔도 여러 가지가 있고 예쁘게 생긴 파프리카는 파프리카 효능도 다양해서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고 피부미용에도 좋아서 여성분들의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파프리카 효능이 좋아서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 요리재료 활용해서 식사할 때 섭취해주면 쉽게 섭취를 할 수 있고 많이 드실 수 있습니다.

 

 

 

 


파프리카 잘 고르기 위해서는 조금 통통하기도 하면서 모양이 예쁜 것이 좋고 흠집이 없고 색깔이 선명한 것이 좋은 파프리카입니다.


파프리카 효능 중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것은 잘 아실텐데 그것은 파프리카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그렇습니다. 파프리카 칼로리는 100그램당 고작 20킬로칼로리가 들어 있기 때문에 충분하게 드셔도 살이 찌지 않는 음식입니다.

 

 

 


파프리카 보관방법은 물기가 있으면 빨리 시들어지고 상하기 때문에 물기를 없애고 비닐봉지에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가장 좋은 파프리카 보관방법이 됩니다.

 

 

 

 


첫 번째, 파프리카 효능은 비타민C와 비타민A가 파프리카에 많이 들어 있어서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주근깨나 기미를 예방하고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 파프리카 효능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파프리카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수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갈증을 해소하는데도 좋구요.

 

 

 


세 번째, 파프리카 효능은 철분과 칼슘이 많이 들어 있고 토코페롤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건강과 골다공증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네 번째, 파프리카 효능은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노화를 방지해주고 감기도 예방해줍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다섯 번째, 파프리카 효능은 빈혈을 예방해주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철분도 파프리카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