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방울토마토 효능과 칼로리, 식이섬유 풍부한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 라이코펜 성분의 항암작용, 고혈압 예방과 모세혈관 강화, 비타민 풍부 피부미용 효과! 본문

건강정보

방울토마토 효능과 칼로리, 식이섬유 풍부한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 라이코펜 성분의 항암작용, 고혈압 예방과 모세혈관 강화, 비타민 풍부 피부미용 효과!

happy dreamer 2015. 11. 7. 14:42

 

 

 

방울토마토 효능과 칼로리, 식이섬유 풍부한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 라이코펜 성분의 항암작용, 고혈압 예방과 모세혈관 강화, 비타민 풍부 피부미용 효과!

 


오늘은 방울토마토 칼로리와 방울토마토 효능을 알아보고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은 인체에 유용한 효능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항암작용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를 보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좋은 방울토마토를 고르기 위해서 껍질을 단단해서 무르지 않는 것이 좋고 색깔이 붉은색이 좋습니다. 그리고 꼭지는 신선해야 오래 보관이 가능합니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방울토마토 효능을 경험하고 방울토마토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분들이 계시다고 하는데 실제로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는 방울토마토 효능 중에 일부입니다.

 

 

 


방울토마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는데 방물토마토 칼로리는 100그램 당 16킬로칼로리로서 매우 낮습니다. 웬만큼 먹어도 살이 찌는 것과는 상관이 없기 때문에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효과 외에 방울토마토 효능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방울토마토의 효능으로는 항암효과입니다.


방울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데 항암제로 사용하는 베타카로틴 보다는 무려 2배 이상의 항암작용을 하기 때문에 방울토마토를 섭취해주면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 방울토마토 효능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다이어트 효과가 있습니다.


방울토마토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포만감도 많이 주고 장기능을 활성화시켜 주어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 방울토마토 효능은 고혈압 예방 효과입니다.


방울토마토에 들어 있는 루틴과 비타민C가 혈압을 낮추어주는 기능을 하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좋습니다.


네 번째, 방울토마토 효능은 비타민A가 다량 함유되어서 노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섯 번째, 방울토마토 효능은 피부미용과 변비 예방 효과입니다.


비타민B와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어서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어서 장의 활동을 원화하게 해주기 때문에 변비를 예방해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