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오렌지 효능과 오렌지 착즙기 가격대! 감기예방과 피부미용, 성인병 예방, 항암효과, 면역력 강화, 변비와 빈혈예방, 본문

건강정보

오렌지 효능과 오렌지 착즙기 가격대! 감기예방과 피부미용, 성인병 예방, 항암효과, 면역력 강화, 변비와 빈혈예방,

happy dreamer 2015. 11. 11. 13:13

 

 

 

오렌지 효능과 오렌지 착즙기 가격대! 감기예방과 피부미용, 성인병 예방, 항암효과, 면역력 강화, 변비와 빈혈예방,

 


오늘은 오렌지 효능과 오렌지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오렌지 착즙기 가격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렌지 효능에 대해서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감기 예방과 피부비용에 효과가 좋다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오렌지 효능은 이러한 효과 외에도 다양한 오렌지 효능들이 있는데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커피숍에 가면 오렌지 착즙기로 오렌지 착즙 주스를 판매하는 곳들이 많은데 집에 오렌지 착즙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오렌지나 자몽을 박스 채로 구입하여서 집에서 맛있게 오렌지를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렌지는 향내만 맡아도 입에 침이 돌아가고 맛있는데 오렌지는 먹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오렌지를 착즙으로 내어서 소다수와 함께 드시면 청량감도 최고이지요..

 

 

 


오렌지 착즙기는 비싼 것은 15만원~20만원 정도 하는데 저렴한 것은 5만원대도 판매를 합니다. 오렌지 착즙기 가격이 5만원 이한 경우에는 사용하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오렌지 착즙기 가격이 부담이 되시면 10만원 미만으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오렌지 효능은 감기를 예방하고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알고 계신 것처럼 오렌지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A가 많아서 감기를 예방해주고 피로를 회복시켜 줍니다. 또한 섬유질이 많아서 장기능도 좋아지구요.

 

 

 


두 번째, 오렌지 효능은 성인병을 예방하고 치료에 도움이 되는데 오렌지에 들어 있는 리모노이드라는 유익한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기 때문에 성인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 오렌지 효능은 항암작용입니다.


오렌지에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라는 물질이 암세포가 성장하는 것을 막아주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항암효과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리모노이드 성분도 항암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 번째, 오렌지 효능은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좋습니다.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강 시켜주는 효능이 있어서 면역력을 키우시려는 분들은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오렌지 효능은 빈혈을 예방하고 변비를 개선해줍니다.


오렌지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때문에 장운동을 활성화시켜주어서 변비를 예방해줍니다. 그리고 엽산도 많이 들어 있어서 빈혈을 막아줍니다.


이렇게 많은 오렌지 효능들이 있지만 주의를 해야 할 것은 당분이 많은 편이라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적당하게 드셔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