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천년초 효능과 천년초 부작용, 천년초 먹는 방법! 변비 및 설사 치료, 노폐물 배출, 피로회복, 체질 개선, 혈액순환 용이! 본문

건강정보

천년초 효능과 천년초 부작용, 천년초 먹는 방법! 변비 및 설사 치료, 노폐물 배출, 피로회복, 체질 개선, 혈액순환 용이!

happy dreamer 2015. 10. 9. 11:47

 

 

 

천년초 효능과 천년초 부작용, 천년초 먹는 방법! 변비 및 설사 치료, 노폐물 배출, 피로회복, 체질 개선, 혈액순환 용이!

 


오늘은 천년초 효능과 천년초 부작용을 알아보고 천년초 먹는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선인장류에 속하는 천년초 효능은 손과 발이 저릴 때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그리고 붉은 열매는 몸 속에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혈액순환 장애에 도움이 됩니다.


먼저 천년초 부작용과 천년초 먹는방법을 알아본 후에 천년초 효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천년초 부작용은 천년초가 가지고 있는 성질 자체고 찬 성분이라서 소음인들과 같은 몸이 찬 사람들에게는 천년초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맥이 약하고 아랫배가 차가운 사람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윤장기능이 활발해서 설사를 일으키는 분들도 천년초 부작용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천년초 먹는방법으로는 줄기나 열매를 과일이나 요구르트에 갈아서 드시면 됩니다. 또는 천년초 먹는방법으로는 효소로 담그어서 섭취하는 것도 좋구요..


첫 번째, 천년초 효능으로는 설사를 치료해주고 변비개선에 좋습니다.


천년초는 평소 장기들이 예민해서 설사나 변비 증상을 일으키는 분들에게 장기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천년초 효능은 체내의 노폐물 배출입니다.


우리 몸속에는 노폐물이 많이 쌓이면 장기나 피부에 뾰드락지나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천년초를 섭취하게 되면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세 번째, 천년초 효능으로는 피로를 회복시켜줍니다.


자연식품으로 피곤함을 이겨낼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천년초가 피로가 누적이 된 사람들에게 치료에 도움을 주고 피로를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네 번째, 천년초 효능은 체질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천년초가 부작용이 없는 식품은 아니지만 부작용이 없는 체질의 경우에는 평소 약한 체질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과 비슷합니다.

 

 


다섯 번째, 천년초 효능은 혈액순환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주로 손발이 저린 분들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천년초를 섭취해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저림 증상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구토 증상이나 통증을 완화시켜주기도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