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감잎차의 효능과 감잎차의 부작용, 감잎차 만드는법! 피부미용, 감기치료, 생리통 완화, 콜레스테롤 저하, 두뇌발달! 본문

건강정보

감잎차의 효능과 감잎차의 부작용, 감잎차 만드는법! 피부미용, 감기치료, 생리통 완화, 콜레스테롤 저하, 두뇌발달!

happy dreamer 2015. 10. 8. 11:42

 

 

 

감잎차의 효능과 감잎차의 부작용, 감잎차 만드는법! 피부미용, 감기치료, 생리통 완화, 콜레스테롤 저하, 두뇌발달!

 


오늘은 감기예방에 좋은 감잎차의 효능과 감잎차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감잎차 만드는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감잎차 만드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감잎을 따서 햇볕에 말린 후에 끓은 물에 적당량을 넣어서 차로 마시면 됩니다.


감잎차의 부작용은 크지 않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변비가 올 수도 있고 빈혈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감잎차의 부작용은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경우에 올 수도 있는 것이라서 크게 걱정하지 않고 드셔도 됩니다.

 

 

 


감잎차가 감기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되는 것은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피부도 탄력 있게 해주기 때문에 피부미용에 좋다고 합니다.

 

 

 

 

첫 번째, 감잎차의 효능은 피부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각종 영양성분을 비롯해서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감잎차는 피부에 영양을 주고 피부의 노화와 잔주름을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섭취해주면 좋습니다.

 

 

 


두 번째, 감잎차의 효능은 감기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어서 면역력을 높여주고 세균침투를 막아주는 기능이 있어서 감기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세 번째, 감잎차의 효능은 생리통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생리통을 심하게 겪는 여성분들이 많은데 감잎차는 난소에 비타민을 원활하게 공급해주기 때문에 생리통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좋습니다.

 

 

 


네 번째, 감잎차의 효능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감잎차를 꾸준하게 섭취해주면 혈관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줄여줍니다. 그래서 혈관질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감잎차의 효능으로는 두뇌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감잎차에는 뇌에 영양을 주는 성분도 들어 있어서 평소에 꾸준하게 섭취해주는 두되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