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아사이베리 효능 VS 아사이베리 부작용! 피부개선 및 노화방지, 시력개선 및 당뇨병 예방, 다이어트, 항산화 작용 효능, 정력 강화! 본문

건강정보

아사이베리 효능 VS 아사이베리 부작용! 피부개선 및 노화방지, 시력개선 및 당뇨병 예방, 다이어트, 항산화 작용 효능, 정력 강화!

happy dreamer 2015. 2. 13. 08:27

 

 

 

아사이베리 효능 VS 아사이베리 부작용! 피부개선 및 노화방지, 시력개선 및 당뇨병 예방, 다이어트, 항산화 작용 효능, 정력 강화!

 


브라질의 아마존 열대우림지역에서 서식한다는 아사이베리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옛날부터 원주민들이 질병을 치료하거나 건강증진을 위해서 아사이베리를 섭취해왔다고 하는데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사이베리 부작용에 대해서는 특별하게 알려진 내용은 없지만 다량 섭취를 하시는 경우에 아사이베리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로 설사나 위장의 통증을 호소하거나 위가 쓰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아사이베리 부작용이 나타날 때는 드시는 양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아사이베리 효능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아사이베리에는 황산화 물질인 안토니안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지속적으로 섭취를 해주면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의 주름을 개선해주는 등의 피부미용 효과가 있습니다.

 

 

 

 

두 번째, 아사이베리 효능은 당뇨병을 예방해주고 시력을 개선해줍니다.


아사이베리는 망막염에 좋습니다. 특히 시력이 나빠진 것을 개선해주거나 시력이 나빠지지 않도록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 효과가 있고 당뇨병을 예방해줍니다.

 

 

 


세 번째, 아사이베리 효능은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혈행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아사이베리에 있고, 체내에 지방 축적을 막아주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당분이 낮은 식품이라서 당섭취에 대한 부담이 많은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네 번째, 아사이베리 효능은 항상화 작용에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도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하는데 아사이베리는 22배나 더 높다고 합니다. 전세계 식품 중에 항산화성분으로는 최고입니다. 주로 뇌졸중이나 심장질환을 예방해주고 어지러움증이나 두통에 효과가 좋습니다.

 

 


다섯 번째, 아사이베리 효능은 정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천연적인 자양 강장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