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결혼준비를 위한 지침] 좋은 웨딩컨설팅업체 선택하는 방법! 본문

생활정보

[결혼준비를 위한 지침] 좋은 웨딩컨설팅업체 선택하는 방법!

happy dreamer 2014. 5. 8. 16:47

 

 

 

[결혼준비를 위한 지침] 좋은 웨딩컨설팅업체 선택하는 방법!

 


결혼준비에 대한 생각들이 변화하면서 결혼준비를 위한 지침도 변화하기 마련이지요....


예전에는 결혼준비에 신경을 많이 쓰고 간편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결혼준비도 합리적으로 바뀌면서 웨딩컨설팅업체를 통해서 일괄적으로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웨딩컨설팅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 업체마다의 장단점이 있고 서비스가 더 좋은 업체들도 있기 때문에 오늘은 좋은 웨딩컨설팅업체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카드결제로도 가능한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는 나중에 피해나 보상을 받을 때 유리하며 탈세가 적은 업체이기 때문에 조금은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만 고집하고 카드 결제 시에는 가격을 지나치게 높게 책정하는 업체는 후순위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업체의 경력과 웨딩 서비스를 비교해 보아야 합니다.


웨딩업체가 결혼식 당일날 서비스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은 토탈 패키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결혼준비를 위해서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나 추가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면 업체의 경력도 보셔야 합니다.

 

 

 

 

 


세 번째, 업체의 서비스 수준과 질적인 면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경력이 오래된 업체일수록 경험도 많긴 하지만 신규업체들 중에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 업체에서 하는 말만 믿지 말고 정보를 직접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시기에 결혼을 했던 분들이 결혼정보를 제공하거나 동일한 지역이 사는 지인이나 친구들과 상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섯 번째, 업체의 패키지 상품이라고 무조건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간혹 패키지 상품을 업체가 추천을 하는데 개별적으로 가격대를 확인해보면 무조건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패키지 가격과 개별 가격을 비교해보고 확실하게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는 경우에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