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키크는 방법의 모든 것] 키크는 법 5가지 생활습관! 본문

건강정보

[키크는 방법의 모든 것] 키크는 법 5가지 생활습관!

happy dreamer 2014. 5. 6. 21:41

 

 

 

[키크는 방법의 모든 것] 키크는 법 5가지 생활습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작은 키 보다는 키가 크기를 원하기 때문에 성장과정 중에서 키가 크지 않으면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십니다.


키크는 방법 중에는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과 운동법이 있습니다.

 

 

 

 

 


키가 크는데는 타고나는 면도 있지만 후천적인 영향이 70프로 정도 차지한다고 하니 생활습관을 조금만 바꿔주면 더 클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생활습관 중에서 키크는 법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식사는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먹는 것은 인체를 움직이는 에너지이기 때문에 키가 크는데 있어서 가장 많은 영향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을 섭취하는 습관이 바로 잡혀져 있지 못하면 소화도 잘 안되고 위장의 기능도 떨어지게 됩니다.


식사를 불규칙적으로 하게 되면 인체의 균형이 무너지고 영양분의 흡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식사는 항상 규칙적으로 해주어야 합니다.

 

 

 

 

 


2) 아침식사를 걸러서는 안됩니다.
 

 

아침식사를 하는 것은 키가 크는데만 중요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종일 생활하는데 기초적인 에너지가 되는 것이라서 필수적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혈당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음식물을 섭취해주지 않으면 뇌세포에 포도당 부족으로 인한 집중력저하 현상이 발생합니다. 또한 두뇌의 활동은 키크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식사는 꼭~ 챙겨 먹어야 합니다.

 

 

 


3) 수면을 충분하게 취해주어야 합니다.


우리의 인체에 유용한 호르몬이 분비되는 시간은 밤 10시~새벽 2시 사이입니다. 그리고 성장호르몬은 밤 10시~11시 사이에 대부분 분비되기 때문에 수면을 충분하게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수면은 많이 자려고 하는 것 보다는 푹자는 것(숙면)이 중요한데 숙면을 취하는 중에 성장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됩니다.

 


4) 자세를 올바르게 유지해야 합니다.

 


키가 크기 위해서 음식 다음에 중요한 것은 척주와 관절의 건강상태입니다. 그래서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성장하는데 많은 방해를 줍니다.

 

 

 

 

 


삐딱하게 서있거나 구부정한 자세를 유지하다보면 골반도 틀어지고 척추도 조금씩 휘게 되는데 이러한 자세가 오래되면 골격형성에도 방해를 주고 척추측만증이 걸릴 수 있습니다.


 

5) 스트레스를 줄여야 합니다.

 


스트레스는 모든 병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성장하는 아이들에게도 스트레스는 성장을 방해하는 중요한 요소인데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와 원만하지 못한 교우관계 등이 키크는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면서 부모님과의 관계도 좋아지게 되면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