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청소년 튼살 크림 추천과 튼살 레이저 치료 후기 본문

건강정보

청소년 튼살 크림 추천과 튼살 레이저 치료 후기

happy dreamer 2020. 6. 15. 13:21

살이 갑자기 많이 찌게 되면 인체의 많은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복부 비만으로 인해서 체지방이 높아지게 되고 혈관에 지방성분이 축적되면서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아지게 됩니다. 그 외에 피부에서도 변화가 올 수 있는데 피부의 팽창으로 인해서 튼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체중의 증가로 인해서도 튼살이 생길 수 있지만 청소년기가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서 피부가 팽창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청소년기에는 예민한 시기이기 때문에 피부의 변화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피부가 팽창되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청소년 튼살 크림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체중이 급격하게 증가해서 피부가 팽창되는 것이라면 다이어트를 해주면 되지만 청소년들이 성장을 하면서 튼살이 생기는 것은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증상을 억제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가 팽창될 때 튼살이 되는 원인으로는 피부의 건조함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서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보습을 해줄 수 있는 크림을 자주 발라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청소년 튼살 크림 추천 상품으로는 아토팜이나 쏭레브 크림도 좋고 몽디에스 크림도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튼살 크림 추천 상품 중에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셔서 튼살이 진행되고 있는 부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물론 튼살 전용 크림 외에 보습이 잘되는 다른 크림을 발라주어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튼살 레이저 치료 후기를 보면 증상이 오래되어서 피부가 흰색들이 움푹하게 패인 상태가 되면 레이저 시술을 받아도 쉽게 치료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튼살 레이저 치료 후기 중에서 증상이 완전히 없어졌다고 하는 경우는 초기 증상이 있을 때입니다. 처음에 피부가 팽창이 될 때에는 빨간색의 줄이 생기면서 피부가 터지기 시작합니다. 붉은 색의 띠가 생길 때 크림을 발라서 보습도 많이 해주고 레이저 시술을 받게 되면 피부가 원상태로 회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튼살 레이저 치료 후기만 보면 모두 치료가 가능한 것처럼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피부 튼살의 상태가 넓은 흰색으로 패인 상태라면 레이저 시술을 받아도 증상이 많이 개선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치료 효과에 대한 내용은 병원에 가셔서 상담을 직접 받아보셔야 하겠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완치가 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증상이 심하다고 해서 포기해서는 안되지만 레이저 시술이 모든 것을 해결해줄 수는 없습니다.

 

 


피부에 붉은 색의 띠가 생기면서 피부가 팽창될 때 조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의 팽창 전조가 있을 때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해주는 크림을 충분하게 발라주면서 수분을 많이 공급해주면 증상이 진행되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살이 찌면서 튼살이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여성들의 경우에는 임신 중에 대부분 튼살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주로 가슴 부위와 복부에 튼살이 많이 생기지만 하체 부위에도 튼살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부의 재생능력과 탄력을 떨어뜨리고 피부 조직을 파괴하는 주요 원인은 코르티솔 호르몬 때문입니다. 이러한 코르티솔 호르몬이 증가하게 되면 피부의 단백질 성분인 엘라스틴과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는 콜라겐을 약화시키게 됩니다. 임신 중에도 코르티솔 호르몬이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듯이 코르티솔 호르몬은 피부건강을 악화시키는 중요한 요인 중에 하나입니다. 선천적으로 피부가 건강하지 못해서 튼살이 생기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스스로 피부가 약한 사람들은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옷을 짧게 입은 계절이 되면 노출을 많이 하기 때문에 보이는 부위에 튼살이 있거나 색소침착 등의 증상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는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많이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피부의 변화에 따라서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인해서 튼살이 생길 수도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스테로이드는 인체 내의 중증 질환에 효과적인 약물이지만 약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피부가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보습 크림을 꾸준하게 발라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섭취하는 음식도 중요합니다. 피부세포를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을 꾸준하게 공급해주고 콜라겐 성분이 들어 있는 음식도 꾸준하게 섭취를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피부가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일일 권장량이 이상의 물을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하는 물의 하루 최소 섭취량은 1.5리터이고 최대 2리터까지는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청소년 튼살 크림 추천과 튼살 레이저 치료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