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허벅지 지방흡입 흉터 관리와 지방흡입 후 식단 관리 본문

건강정보

허벅지 지방흡입 흉터 관리와 지방흡입 후 식단 관리

happy dreamer 2018. 7. 2. 22:54

여름철이 되면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게 됩니다. 짧은 옷을 입게 되면서 감추어두었던 살들이 드러나는 것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많아집니다.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보지만 복부나 허벅지, 팔뚝에 있는 살들은 여전히 빠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체의 부위에 따라서 지방을 제거하는 흡입술을 받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짧은 옷을 마음껏 입고 싶어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시술 후에도 허벅지 지방흡입 흉터 때문에 걱정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지방흡입 후 식단

 


흉터뿐만 아니라 지방흡입 후 식단 관리에 대한 걱정을 하기도 하는데 실제로 식단 관리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살을 빼는데 있어서 80% 이상은 음식 섭취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시술 후에도 식단을 제대로 관리해야만 유지를 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단만 잘 짜서 실천해주시면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하루에 필요한 열량을 계산해서 필요한 열량만큼만 섭취를 해주시고 영양분을 골고루 공급을 해주시면 됩니다.

 


지방흡입 흉터 관리는 수술 후에 의사의 지시에 따라서 해주시면 빨리 회복이 가능합니다. 체질에 따라서 흉터가 빨리 사라지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시간이 해결을 해줍니다. 흡입을 하게 되면 절개를 하기 때문에 흉터가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또한 부위별로 절개를 여러 군데 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흉터는 여러 군데 남게 됩니다. 예전에 시술을 할 때에는 지방을 골고루 제거하기 위해서 많은 곳을 절개했지만 현재는 절개하는 부위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지방흡입 흉터

 


절개를 하는 부위도 가려질 수 있는 곳을 최대한 찾아서 절개를 합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절개를 해야 하는 부위도 있기 때문에 흉터는 여러 군데 남게 됩니다. 멍이 다는 것은 몇 주 만에 대부분 사라지지만 흉터는 오래 갑니다. 물론 심하게 표시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흉터가 완전히 없어지기 위해서는 최소 1년 이상은 걸립니다. 그래서 시술을 받자마자 짧은 옷을 마음껏 입고 싶겠지만 참아야 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흉터

 


흉터가 조금 있어도 괜찮다고 하는 분들은 짧은 옷을 입고 다니셔도 됩니다. 몇 개월 정도만 지나면 흉터가 많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간혹 흉터가 있는 피부가 튀어나온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평평하게 해주는 주사를 투여하면 해결이 됩니다. 오히려 이러한 문제들 보다는 지방흡입 후 식단 관리를 더 신경을 써야만 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다이어트는 먹는 것에 의해서 성공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일단 흡입술을 받은 후에 식사량을 평소에 반으로 줄여서 드셔야만 합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식사 외에 간식을 몰래 많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간식이 양은 적지만 열량이 높기 때문에 하루에 필요한 열량을 넘겨서 섭취를 하게 되면 다시 체내의 지방이 증가합니다. 힘들게 시술까지 받은 후에 식단 관리를 못해서 도루묵이 된다면 너무 억울하지 않겠습니까?

 

지방흡입 후 식단

 


섭취하는 열량을 철저하게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식단표를 짜서 식단표대로 섭취를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식단표대로 섭취를 하면서 매일 식사 일기를 기록을 하면서 제대로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지 체크를 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가 높아지고 있다면 열량이 많은 음식들을 줄이고 자신의 식단을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아무런 노력 없이 되는 일은 없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특히 지방흡입까지 받고 난 후에 관리를 못해서 예전처럼 돌아가면 너무 억울한 일입니다.

 

지방흡입 후 식단


운동이나 식단관리를 통해서 체중을 감량하고 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흡입술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간절한 마음이었겠습니까? 흡입술은 빠른 시간 내에 지방을 제거해주는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을 받은 후에는 힘이 들지만 관리를 잘해주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시술을 받기 위해서는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합니다.

 


요즘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한약을 처방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아도 한약 성분을 섭취하면서 식단관리를 해주면 기본적으로 2~3 킬로 정도는 감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주위에서 한약으로 4~5킬로 정도 감량에 성공하는 지인들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허벅지 지방흡입 흉터 관리와 지방흡입 후 식단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