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블루베리 효능 효과로 노폐물 배출, 블루베리 먹는법 본문

건강정보

블루베리 효능 효과로 노폐물 배출, 블루베리 먹는법

happy dreamer 2016. 12. 8. 15:46

블루베리 효능 효과로 노폐물 배출, 블루베리 먹는법

 


블루베리 효능 효과는 주로 시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블루베리 효능은 매우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노폐물 배출 효과도 있습니다. 면역력이나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구요.


오늘은 이렇게 다양한 블루베리 효능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 블루베리 먹는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 효능

 


먼저 블루베리 먹는법은 생 블루베리인 경우에는 그냥 섭취를 하셔도 되고 샐러드에 넣어서 드셔도 됩니다. 블루베리 먹는법으로 엑기스로 된 제품을 드시는 경우도 있는데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100% 진액의 경우에는 비싸고 저렴한 엑기스는 블루베리 성분이 적습니다.

 

 

 


블루베리 먹는법으로 여름에 냉동 블루베리를 갈아서 슬러시로 드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 블루베리 잼을 만들어서 빵에 발라서 드시기도 하고 케이크에 얹어서 모양을 내기도 합니다.어찌되었든 블루베리는 차갑게 해서 드시는 것이 맛은 좋은 것 같습니다.

 

 

 


블루베리 효능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가장 많이 알려진 효능으로서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좋습니다. 눈이 건강하지 못하신 분들은 블루베리를 드시면 안토시아닌 성분의 효과 때문에 눈의 피로와 망막의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블루베리 먹는법

 

 

2) 성인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심혈관계 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동맥경화나 심장병, 뇌졸중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3) 블루베리 효능으로 변비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가 장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대장암을 예방해주고 변비를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4)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은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해줍니다.

 

 

블루베리 효능 효과

 

 

5)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블루베리에 많이 들어 있어서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6)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좋습니다. 블루베리에 플라보노이드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뇌신경 세포를 활성화시켜주고 신호전달을 촉진시켜줍니다. 두뇌를 많이 쓰는 분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좋습니다.

 

 

블루베리 노폐물 배출

 


7)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데 좋습니다. 블루베리에는 면역을 강화시켜주는 성분들이 있어서 잔병치레를 많이 하고 허약한 분들이 꾸준하게 드시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블루베리 효능과 블루베리 먹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