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휴양림 웃고 수련시설 울고…메르스 진정 충북 휴양지 희비교차 본문

이슈

휴양림 웃고 수련시설 울고…메르스 진정 충북 휴양지 희비교차

happy dreamer 2015. 6. 27. 12:34

 

 

 

휴양림 웃고 수련시설 울고…메르스 진정 충북 휴양지 희비교차

 


사람들은 보건 복지부, 금요일의 교육부에 따르면, 중동 호흡기 증후군 (MERS) 지금 능가 그 여전히 진행 치료에서 회복 한.

 

 

 


팔명 새롭게 검역 시설로부터 배출로 (68)가 여전히 처리되는 동안, 회복 MERS 환자의 총 수는 81으로 증가.

 

 

 


팔 중 자신의 증상이 시작했다 거기 MERS 지난 달 진단을받은 후 출장을 중국으로 떠났다 10 MERS 환자이고, 사역했다.

 

 

 

 


중국 언론 매체에 따르면, 그는 오전 9시 반 주위에 중국어 병원에서 퇴원하고 오후에 여기에 도착했다. 남자는 인천 국제 공항 국립 검역소 9:00 시까 지 한 시간 반을위한 신체 검사를받은 후 집으로 돌아왔다.

 

 

 


중국 정부는 그의 모든 의료 비용을 커버.


치료에서 68 명의 환자 중, 13은 심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두 개 더 MERS 환자는 17.1 %로, 31로 성장 총 사망과 사망률로 사망했다.

 

 

 


두 사람은 사역에 따르면, MERS에 감염되기 전에 만성 질환과 암으로 고통했다.


(31) 사망, 29, 또는 93.5 %로, 암, 심장 질환 및 당뇨병을 포함한 기저 질환을 가지고 있었다.


하나의 새로운 사례가 181에 상승 총 확인 된 경우에, 금요일에 확인되었다.

 

 

 


최신 MERS 환자, 26, 서울 삼성 병원에서 의사였다.


병원에서 질병에 감염된 대부분의 환자가 응급실에서 전국의 14 환자로부터 감염하는 동안 또한 14 환자가 감염된 질서 병원을 돌보는 동안, 의사는 계약을 체결.


이 중환자 실에서 다른 의사 다음의 질서에서이 의료진의 두 번째 감염이었다.

 

 

 


새로운 경우에 따라, 전체의 경우 중 의료진의 비율은 19.3 %로 상승했다.


한편, 가능한 감염 격리에있는 사람들의 수는 전날, 2931에서 280을 서 있었다.


또한, 일시적으로 MERS 환자 후에 6월 18일 폐쇄 제주도의 제주 신라 호텔은 14 일 최대 잠복기 이상이없는 경우이 존재하지 않음으로 7 월 1 일에 다시 열 것이라고 말했다,이 방문했다.

 

 


남자는 호텔 이달 초에 체재하고 귀국 후 MERS 증상을 보였다. 그는 나중에 병 진단을 받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