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거부권 파장에 국회 헛바퀴…출구 안보이는 정국, 국회법 개정안 파동이 끝을 알 수 없는 터널처럼 이어지고 있다. 본문

이슈

거부권 파장에 국회 헛바퀴…출구 안보이는 정국, 국회법 개정안 파동이 끝을 알 수 없는 터널처럼 이어지고 있다.

happy dreamer 2015. 6. 27. 12:48

 

 

 

거부권 파장에 국회 헛바퀴…출구 안보이는 정국, 국회법 개정안 파동이 끝을 알 수 없는 터널처럼 이어지고 있다.

 


민주주의 (NPAD) 회장 문재인에 대한 야당 인 새 정치 연합은 국회 법률에 대한 개정안을 vetoing 때 만든 그녀의 발언에 대해 사과 그녀를 촉구, 금요일 대통령 박근혜를 공격했다.

 

 

 


"vetoing의 행동은 예의가 필요하지만 대신 대통령이 국회가 '배신'과 같은 거친 언어 사용 모욕 '판단'"달은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대통령은 국회와 국민을 향한 그녀의 짓궂은 말에 반영하고 사과해야한다."

 

 

 


공원의 거부권에 대한 응답으로, 목요일, 야당 지도자는 정부의 무능력에 대한 대중의 비판을 피하기 위해 "정치적 이벤트"로 일축했다.

 

 

 


"시민들은 중동 호흡기 증후군,에 앓은 동안
정부의 컨트롤 타워가 작동, 오히려 뒤늦게 대책과 비밀로 혼란을 발생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야당은 초당 적 협력을 약속하고 국가 위기시 법안의 국회 스피커의 톤 다운 버전에 동의하지만, 대통령은 의회에 전쟁을 선언하는 것으로 대응했다."


여당 인 새누리 당 5 월 공무원 연금 개혁에 연장 한 협상시 국회 법률에 개정을 통과 NPAD로 합의했다. 의회의 권한을 강화하기위한 개정 대통령령을 포함하여 행정 입법의 변화를 요구한다.

 

 

 


거부권의 청와대의 경고에 ​​직면, 국회 스피커 정의 UI 화는 "요청"에서 "수요"의 문구를 변경 제안하고 야당은 타협하기로 합의했다.


공원은 여전히​​ 위헌는 경영진과 입법부 사이의 권력의 분리를 위반으로 호출 개정을 거부.


달은 행정 입법이 높은 법을 거세 말하는, 국회 법 개정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

 

 

 


"이명박 정부에서 정부는 국가 재정법에 명시 된 타당성 조사를 제외하는 법령을 제정"고 말했다. ". 그 결과, 주 금고에서 원 22000000000000 내가 입법 기관에 대한 도전으로 볼 비용 4 대강 보수 프로젝트 추진,. 그것은 행정부가 법의 목적을 훼손하는 것을 허용 할 수 없다"

 

 


달은 또한 투표에 대한 개정을 다시 제출 요구, 여당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법안을 덤핑을 향한 단계를 촬영하는 것은이 청와대에 굴복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새누리 당은 국민이 아닌 대통령을 존중해야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