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로즈 미 국무차관보 "한반도 사드배치 고려…상황 검토" 본문

이슈

로즈 미 국무차관보 "한반도 사드배치 고려…상황 검토"

happy dreamer 2015. 6. 27. 12:40

 

 


로즈 미 국무차관보 "한반도 사드배치 고려…상황 검토"

 


고위 미국 관리들은 미국이 북한 증가하는 위협으로부터 한국에 주둔 군대를 보호하기 위해 한반도 터미널 높은 고도 지역 방위 (THADD) 단위의 주둔을 고려하고 있다고 목요일 재확인 하였다.

 

 

 

 


프랭크 로즈, 군비 통제에 대한 국가의 미국 차관보는, THAAD 구축의 필요성에 대한 자신의 나라의 위치를​​ 유지했다 "변경되지." 그는 미국이 여기에 배터리의 영구 배치를 고려하고 있음을 자신의 이전 발언 함.

 

 

 


로즈는 워싱턴에서 미사일 방어에 대서양위원회 회의 중 최신 인 코멘트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어떤 결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공식적인 논의가 서울 관계자 개최 된이되었다고 덧붙였다.

 

 

 


지난 달, 로즈는 워싱턴이 Corean-미국학 연구소 (ICAS) 주최 세미나에서 비슷한 발언을했다.


또한 대서양위원회 회의에 참석 한 브라이언 P. McKeon, 정책에 대한 국방 장관 아래 주요 대리인은 로즈의 입장에 공감. 그는 미국이 THAAD 배포에 대한 한국 정부와 "대화"가 필요했다.

 

 

 

 


"우리는 미국 육군에서 THAADs의 여지가 없습니다. 단위의 제한된 수 있습니다. 총무와 회장이 지속적으로 우리가 그들에 대한 요구 사항이있는 경우의 그 질문을보고 그래서,"McKeon는 언급했다 국방 장관의 재 카터 합참 의장 창 마틴 뎀시에.

 

 


 

그 주요 동기는 북한의 미사일 위협으로부터 미국 배치 병력을 보호하는 것이었다으로 그는, 배포가 중국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강조했다.


"미군 사령관이 한국에 본사를 둔 28,000 군대의 보안에 대해 걱정하고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중국에 대해 아니에요."


주한 미군 사령관, 장군 커티스 Scaparrotti 먼저 지난해 6 월에 한반도에 THAAD 구축의 필요성을 제기했다.

 

 

 

 

외교부 윤병세 서울의 국방 당국이 실용적인 접근 방식에서 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후 고위 미국 관리의 발언을했다.


국방부 관계자는 양국 정부의 발언은 내부 회담이 공식 논의를 시작하기 전에 최종 단계에 도달 한 것을 의미하는, 서로 줄 것으로 보인다 말한다.

 

 


미국은 지속적으로 더 나은 은둔 북한을 억제하기 위해 한국, THAAD, 미국의 탄도 미사일 방어 시스템의 핵심을 배포하는 그것의 소원을 표현했다. 그러나 그것의 군사 동맹국 미국과 제 1 무역 파트너 베이징 사이에서 줄타기를 걸을 필요가 서울에 대한 민감한 문제가되고있다.


중국은 베이징의 군사 공격 능력을 무효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말, 배포를 거부하는 서울을 누르면되고있다. 러시아는 배치에 반대를 표명하고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