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헌법재판소 '성인의 미성년자 연기한 음란물 처벌' 합헌, 영화 '은교'도 처벌가능…'실제 오인 가능하거나 범죄유발 우려 때 처벌의미' 본문

이슈

헌법재판소 '성인의 미성년자 연기한 음란물 처벌' 합헌, 영화 '은교'도 처벌가능…'실제 오인 가능하거나 범죄유발 우려 때 처벌의미'

happy dreamer 2015. 6. 26. 16:15

 

 

 

헌법재판소 '성인의 미성년자 연기한 음란물 처벌' 합헌, 영화 '은교'도 처벌가능…'실제 오인 가능하거나 범죄유발 우려 때 처벌의미'

 


보유 또는 미성년자를 묘사 성인 배우로 노골적인 성적 행위를 보여주는 동영상을 배포하는 것은 내용이 실제 미성년자를 포함과 함께, 또한 처벌 될 수 있습니다, 헌법 재판소는 목요일 판결했다.

 

 

 


오 - 투 - 사 결정에서, 판사가 배포하는 자들을 처벌이 조항은, 공개적으로 화면 또는 재료가 포함 미성년자를 소유 또는 성적으로 노골적인 행위에 종사하는 자신의 모습이, 헌법 있다고 말했다.

 

 

 


현재, 배포 또는 상업적 이득을 목적으로 이러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최대 10 년 및 비상업적 사용 사례 7 년의 징역에 범죄 대상이다.

 

 

 

 

이러한 자료를 단순 소지, 처벌은 중 최대 일 년의 징역 또는 최대 20 만 원 벌금.


청원은 학교 유니폼을 입고 그녀의 20 대 여성을 포함하는 자신의 가게에서 비디오 영상을 선별 한 후 2012 년에 기소 된 사람에 의해 제기되었다.

 

 

 


북부 지방 법원과 수원 지방 법원은 예술가의 창조적 정신을 저해 할 것이다 가혹한 조치를 추가, 너무 과도 같은 블라인드 기준을 적용하여 청원 말 처벌에 도움을 주었다.

 

 

 


조사 미성년자를 함유 물질에뿐만 아니라 적용되지만 성인이 예술의 목적으로 미성년자를 묘사하기 때문에 분쟁이 계속있다.

 

 

 

이러한 표준은 처벌은 "은교,"노인과 미성년자 사이의 로맨스를 묘사 영화 인기 영화의 생산 및 유통을위한 피할 수있을 것입니다 의미 때문에 비판이 따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