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골반교정 운동 동영상 천기누설 나오는 스트레칭 효과 있을까요? 본문

건강정보

골반교정 운동 동영상 천기누설 나오는 스트레칭 효과 있을까요?

happy dreamer 2017. 10. 3. 12:03

요즘 저는 천기누설에 나오는 골반교정 운동 동영상을 보고 열심히 골반 교정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골반교정 운동 천기누설에 나오는 방법이 출연자들에게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무작정 따라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시청자를 기만하는 광고성 내용 보다는 실제 사람들의 체험담 위주로 방송을 하기 때문에 조금은 신뢰가 갑니다.

 

골반교정 운동 동영상

 


골반교정 운동 동영상을 자세히 보고 따라 할려고 해도 처음에는 따라하는 것이 힘들었는데 몇 주 동안 하다 보니 완전히 익숙해졌습니다. 평소에도 골반 교정 스트레칭을 하긴 하는데 틀어진 골반이 더 심해지지 않게 유지를 하는 정도는 효과가 있지만 완치가 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벌써 오랜 시간 스트레칭을 쉬지 않고 하지만 완치는 불가한 상황입니다.

 


천기누설에서 소개 된 골반 교정 운동은 몇 주 동안 꾸준히 한 것은 아니지만 평소 하던 스트레칭을 하지 않고 이 운동만 가끔 해주었는데 골반이나 허리가 뻐근할 때 해주면 약간의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운동량을 늘려주면 더 좋은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골반교정 운동 천기누설

 


피곤하기도 하고 바빠서 잊어버리고 지나가는 날도 많아서 많이 하지는 못했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에 집중적으로 해서 효과가 있는지 검증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골반이 틀어져서 골반통과 허리통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완치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골반교정 스트레칭

 


저 또만 골반이 틀어져서 자세도 바르지 못하고 신체도 불균형한 상태라서 항상 교정을 하기 위해서 애를 씁니다. 하지만 어떤 방법으로 치료가 되는 것은 없었습니다. 정형외과에서 가서 물리치료를 받아도 치료받을 때만 교정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이미 굳어져버린 근육들을 때문에 또 다시 자세가 틀어지게 됩니다.

 


이번만큼은 제대로 골반 교정 운동을 해서 반드시 고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골반교정 운동 천기누설에 나오는 방법대로 운동을 해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골반교정 운동 동영상으로 검색하셔서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돈이 드는 골반 교정 스트레칭이 아니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 아니겠습니까? 제가 조금 해본 결과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 하시는 운동을 하시면서 하셔도 되고 기존 운동을 조금 줄이면서 하셔도 됩니다. 대신 일단 시작하면 제대로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해보시면 어려운 동작도 아니고 매우 간단한 동작입니다. 간단한 동작 속에 놀라운 교정 효과가 있을거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실제로 골반 교정을 해준다는 곳에 가보면 엄청난 많은 돈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교정할 때는 좋아지는 것 같지만 금방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골반이 틀어져서 이것저것 여러 방법을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실 것입니다. 그러한 운동들이나 치료는 더 심해지지 않도록 유지는 되지만 치료 효과는 없다는 것을.... 오랜 시간 틀어진 신체의 균형이 근육이 굳어져 있기 때문에 교정을 해도 원래대로 잡아당기기 때문에 일시적인 효과만 있을 뿐입니다.

 


비싼 돈 들이지 말고 새로운 방법으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효과가 있다면 돈 들이지 말고 집에서 꾸준히 하셔서 완치에 도전을 해보세요. 저도 완치가 되면 좋은 소식 다시 올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