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과 아웃백 생일쿠폰 쿠폰중복 사용 가능 본문

생활정보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과 아웃백 생일쿠폰 쿠폰중복 사용 가능

happy dreamer 2017. 7. 7. 11:49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과 아웃백 생일쿠폰 쿠폰중복 사용 가능

 


가족들이 외식을 할 때 가장 많이 가는 곳이라면 패밀리 레스토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인기가 좋은데 음식 맛도 좋지만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한번씩 기분을 낼 때는 우리 가족들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로 외식을 하러 갑니다.

 

아웃백 생일쿠폰

 

<이미지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망설이시는 경우가 많은데 아웃백을 가시기 전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준비해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혜택들이 가능한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과 아웃백 생일쿠폰 쿠폰중복 사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에 부메랑클럽 약관에 동의하시면 부메랑클럽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기본적인 혜택들이 주어지는데 VIP 회원이 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

 

<이미지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으로 일반 등급이 되시면 2017년 기준으로 3가지 쿠폰이 발급됩니다. 카스 생맥주 1잔 주문시 한잔 더 드리는 BOGO 쿠폰 1장, 1만원권 생일 쿠폰 1장, 시즈닝 메뉴 중에 크리스피 쿠가부라 윙 무료 쿠폰 1장이 발급됩니다. 추가로 이용금액의 3% 적립도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생일쿠폰 쿠폰중복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휴카드로 할인을 받으시는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웃백에서는 유일하게 중복사용이 가능한 것이 부메랑클럽 회원에 발급되는 아웃백 생일쿠폰과 2가지 쿠폰들이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쿠폰은 1회 방문 시 1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1만원권 아웃백 생일쿠폰을 사용하시면서 신용카드 제휴카드로 20~30% 추가 할인까지 받으시면 10만원의 식사비용이 나와도 최소 3만원 정도는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한 가격에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웃백에 가실 때는 아웃백 생일쿠폰을 반드시 챙겨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부메랑클럽은 일반 등급도 이 정도의 혜택이 가능한데 VIP 등급이 되시면 혜택을 확실하게 차이가 납니다. VIP 등급은 2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지는데 레드 등급과 블랙 등급으로 나뉘어집니다. 연간 방문횟와 이용금액을 충족하게 되면 VIP 등급으로 승급이 됩니다.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

 

<이미지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레드 등급이 되시는 조건은 이용금액이 24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4회 이상의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 등급이 되시는 조건은 40만원 이상 식사비용을 결제하시고 6회 이상 방문을 하시면 승급이 됩니다. 그래서 레드 등급 보다는 블랙 등급의 혜택이 조금 더 많습니다.

 

 


레드 등급의 혜택은 일반 등급의 모든 혜택이 기본적으로 주어집니다. 추가적인 혜택은 방문할 때마다 과일 에이드가 한잔 씩 서비스 받을 수 있고 러버스 시즌 쿠폰 3장, 스테이크 할인권 1장이 제공되고 VIP 대상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블랙 등급의 혜택은 레드 등급의 기본적인 혜택과 거의 동일하고 차이가 나는 것은 과일 에이드 대신에 과일 주스가 제공이 됩니다. 그 외에 러버스 시즌 쿠폰이 1장 더 나오고,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BOGO 쿠폰이 1장 발급됩니다. 이와 같은 혜택은 2017년 기준입니다.


이상으로 아웃백 부메랑클럽 가입방법과 아웃백 생일쿠폰 쿠폰중복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