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과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종류 본문

생활정보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과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종류

happy dreamer 2017. 7. 6. 13:11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과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종류

 


젊은 연령대 뿐만 아니라 중년층에서도 좋아하고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바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아웃백은 수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이 문을 닫는 가운데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인데 단점이 있다면 음식가격이 좀 비싼편이라서 자주 가기에는 경제적인 부담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

 


그래서 오늘은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으로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종류와 그 외 제휴 신용카드와 아웃백의 자체 할인카드인 부메랑클럽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으로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는 KT, SKT 멤버십 카드 할인이 가능하고 그 외에 OK캐시백 카드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카드는 최대 15% 할인이 가능하고 OK캐시백은 25%까지 할인이 되지만 실제로는 15% 캐시백을 차감하고 10%를 추가할인 해주는 혜택입니다.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제휴 신용카드 종류도 무수히 많습니다. 아웃백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상단 메뉴에서 Benefit & Event를 클릭하시고 제휴할인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제휴카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로도 볼 수 있고 각 카드마다 상세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제휴 신용카드는 대부분 20~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통신사 카드 역시 중복할인 안됩니다. 제휴카드는 6만원 이상 식사비용을 결제하시면 3만원 현장 할인을 해주는 카드도 있고 할인율에 따라서 할인이 되는 카드도 있습니다.

 


아웃백이 자체적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는 부메랑클럽카드인데 아웃백에서 회원을 가입하신 후에 부메랑클럽의 약관에 동의하시고 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카스 맥주 한잔을 주문하면 무료로 한잔을 더 주는 쿠폰도 있고 1만원의 생일쿠폰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아웃백의 시즈닝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도 있습니다.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

 


부메랑클럽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아웃백에 유일하게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기 때문에 아웃백 사게 먹는 방법 중에 가장 유용한 쿠폰입니다. 물론 위의 3가지 쿠폰을 한번에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한번 방문할 때 1개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웃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연간 방문횟수 결제금액이 많으면 다음 해에 VIP 부메랑클럽 회원으로 등급이 상향되면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VIP 등급은 2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지는데 레드 등급과 블랙 등급이 있습니다.

 


레드 등급이 되시려면 연간 4회 이상 방문과 총 결제금액이 24만원 이상이면 됩니다. 블랙 등급은 연간 6회 이상 방문을 하시고 식사비용으로 40만원 이상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2가지 VIP 등급이 되시면 한 해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고 기본적으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VIP 등급이 아니어서 부메랑클럽 회원이 되시면 이용금액의 3%가 적립이 되고 3000원 이상 적립금이 쌓이면 식사비용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웃백에 가실 때는 꼭 회원가입을 하시고 부메랑클럽에도 가입을 하셔도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부메랑클럽 카드는 아웃백 모바일앱을 설치하시고 가입을 하셔서 모바일 카드로 가지고 다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상으로 아웃백 싸게 먹는 방법과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