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본문

생활정보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happy dreamer 2017. 7. 5. 14:08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은 대부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연세가 드신 분들 중에는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리 부모님께서도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시지만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을 잘 모르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포인트가 많이 쌓이면 청구금액 결제로 포인트 차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

 

<이미지 출처 - 삼성카드 홈페이지>


카드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오프라인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하지만 모든 상점들이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은 아닙니다. 포인트는 대부분 적립되지만 삼성카드 사용가능한 곳은 지정된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가능한 상점을 검색해보시려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포인트를 클릭하시면 포인트 사용 가맹점이라는 메뉴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을 검색해볼 수 있고 대표적인 상점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

 

<이미지 출처 - 삼성카드 홈페이지>


포인트를 삼성카드 포인트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의 포인트 메뉴를 클릭하시면 포인트 쇼핑 메뉴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포인트몰에서 각종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형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이 포인트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차감하기에 부족한 금액은 신용카드로 추가결제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삼성카드 홈페이지>


자신의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용기간을 알아두셔야만 매월 적절하게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서 본인의 통장잔액 보다 많은 청구금액이 이번 달에 청구될 예정이라면 다음달에 청구될 수 있도록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지난 후에 사용을 하시면 다음달에 청구가 됩니다.

 


본인의 이용기간을 알아보시려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검색창을 클릭하시고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검색창에서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이용기간 조회가 나옵니다.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고 결제일만 입력하시면 일시불이나 할부의 이용기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미지 출처 - 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에는 적립되는 포인트 중에 U포인트가 있는데 삼성카드 U포인트는 사용이 가능한 곳이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가장 사용하기 편한 곳은 GS25 편의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GS25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포인트로 차감하시고 결제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미지 출처 - 삼성카드 홈페이지>

 


그 외에 포인트 사용은 포인트 사용이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 물품을 구매하시는 방법이나 포인트몰을 이용하시는 것 외에도 청구금액으로 결제를 하거나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며,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연회비를 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으면 기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부를 하셔도 됩니다.

 


알뜰하게 잘 사시는 분들은 이러한 포인트 하나 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쿠폰 사용도 잘 하시더군요. 저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카드 포인트에 대해서는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방치하는 것은 경제적인 손해라고 생각합니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기부를 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이상으로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가능한 곳과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