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구기자의 효능과 구기자의 부작용! 지방간예방, 혈압조절, 노화방지, 당뇨치료, 정력강화, 동맥경화 예방, 안구건조증 치료와 예방! 본문

건강정보

구기자의 효능과 구기자의 부작용! 지방간예방, 혈압조절, 노화방지, 당뇨치료, 정력강화, 동맥경화 예방, 안구건조증 치료와 예방!

happy dreamer 2015. 9. 23. 09:54

 

 

 

구기자의 효능과 구기자의 부작용! 지방간예방, 혈압조절, 노화방지, 당뇨치료, 정력강화, 동맥경화 예방, 안구건조증 치료와 예방!

 


결혼하신 분들 중에는 스테미나가 딸려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정력에 좋다는 음식들을 찾아서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나는 식물 중에서도 정력에 좋은 것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이 구기자입니다. 물론 구기자가 정력에만 좋은 것은 아닙니다. 우리 인체에 다양한 효능들이 있고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 구기자의 효능은 무엇인지 간략하게 살펴보려고 하는데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구기자의 부작용은 없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잘 알려진 구기자의 부작용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체질에 따라서 일정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는 있다고 합니다.

 

 

 

 

구기자는 소양인 체질에 맞는 약재이므로 소양이 아닌 다른 체질을 가진 사람이 장복을 할 경우에는 구기자의 부작용이 예상되기 때문에 장복을 하실 때는 반드시 한의사와 상담을 하시고 복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구기자의 효능은 신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고 근육과 뼈와 눈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구기자의 효능은 이 외에도 다양한데 주로 노화를 방지해주고 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당뇨병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고 지방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구기자의 효능은 정력강화에 좋다고 알려져 있고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안구건조증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약재입니다.


이상으로 구기자의 효능과 구기자의 부작용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