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미국, 북핵 위협 대응해 핵무기 전진 배치 필요" 본문

이슈

"미국, 북핵 위협 대응해 핵무기 전진 배치 필요"

happy dreamer 2015. 6. 23. 23:03

 

 

 

"미국, 북핵 위협 대응해 핵무기 전진 배치 필요"

 


미국 전략 국제 문제 연구소 (CSIS), 워싱턴 DC 기반의 싱크 탱크에서 전문가에 따르면, 북한의 군사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한반도에 핵무기를 배치해야합니다.

 

 

 


자유 아시아 방송 (RFA), 화요일, 클라크 머독, CSIS 선임 고문에 말하기, 한국은 미국 등의 토양에 배포 핵 미사일을 운반하는 폭격기로 핵무기를 할 수있다. 그는 또한 한국이 자체적으로 핵무기를 개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RFA 월에 출시 CSIS 보고서를 참조하면서 머독의 발언은, 워싱턴 DC, 월요일에서 원탁 회의 동안 함께했다.


머독이라는 제목의 158 페이지 보고서의 공동 저자이며, "프로젝트 아톰 :. 2,025에서 2,050 사이에 대한 경쟁 전략의 정의 미국의 핵 전략에 대한 접근 방법과 자세"

 

 

 


이 보고서는 김정은 정권이 적어도 2030 년까지 전원을 유지할 가능성이 예측했다.


여기에는 북한으로 붕괴 상태로 핵무기를 사용할 수있는 주장 "에 - 당신의 얼굴 분노와 복수의 행위, 마지막 헐떡 거림."

 

 

 


또한 북한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에 장착 할 수 소형화 된 핵탄두를 포함하여 핵무기의 작은 아스날을 유지했다.

 

 

 


이 보고서는 북한의 핵 고용과 능력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미국의 제한된 액세스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