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유엔인권최고대표, 위안부 피해자 면담 "유엔이 해결 노력" 본문

이슈

유엔인권최고대표, 위안부 피해자 면담 "유엔이 해결 노력"

happy dreamer 2015. 6. 24. 19:38

 

 

 

유엔인권최고대표, 위안부 피해자 면담 "유엔이 해결 노력"


상단 유엔 인권 관계자는 "위안부"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군를 제공하기 위해 강제로 성 노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모든 노력을 수요일 다짐했다.

 

 

 


제이드 Ra'ad 알 후세인, 인권 고등 판무관 (OHCHR)의​​ 유엔 사무소의 방문 수석은, 도쿄의 상태가 후원하는 성 노예, 수요일에서 생존자 줄어들고 중에서 세 가지 노인 여성을 만났다.

 

 

 


"내 전임자 해군 필레가 계속 고통에 대해 큰 소리로 말했고, 나도 같은 짓을하고 자신을 대신하여 옹호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전쟁과 마포에서 여성 인권 박물관, 서울 서부 말했다.

 

 

 


"나는이 세 가지 매우 용기있는 연약한 아주 오래된 사람들.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겪은 일에 대해 매우 열정적보다 서울에서의 만남을 세 더 중요한 사람의 생각, 여전히 너무 많은 다른 부분에서 고통을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 없습니다 세계. "

 

 

 


박물관은 일본의 전쟁 성 범죄를 인정하고 생존 피해자들에게 배상을 만들기 위해 도쿄를 요청했다 시민 단체에 의한 군 위안부에 대한 설계도를 그리는 여성을위한 한국위원회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추정된다 20 만 여성, 주로 한국, 일본 군대의 군사 매춘 업소에서 일을해야했습니다.


만 (50)은 아직 살아 있고 88.9의 평균 연령이있다. 그가 만난 세 길 원이-OK 김 복 동, 리 용-SOO했다.

 

 

 


"나는이 경험과 매우 영감에 의해 이동 된 나는 물론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자주 내가 할 수있는 다시 방문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목요일 예정된 기자 회견에서 위안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논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유엔이 성 노예 문제를 통해 한국과 일본, 그들이 1965년 6월 22일에 외교 관계를 다시 설정 이후 서울 - 도쿄 관계의 주요 걸림돌을 모두 다루고있다.

 

 

 

 

전문가들은 전 성 노예가 부담와 일본이 알 후세인의 모임을 찾을 수있다.


"일본의 전시 성 노예가 북한의 인권 침해에 비해 덜 주목 국제적으로 받았다"김 유열-SU, 성신 여자 대학교에서 국제 정치학 교수는 말했다.


"인권 고등 판무관실 책임자와 세 여자 사이의 회의는 유엔이보다 광범위하게 여성에 대한 도쿄의 폭력에 대처하고자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행동은 확실히 일본에 압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김 현 욱, 한국 외교 아카데미 교수는 비슷한 견해를 표명.


"지도자는 이번 주에 화해 제스처를 촬영하고 있지만 그것은, 한국과 일본은 성 노예를 통해 분쟁을 해결하기위한 긴 방법 꺼져있다"고 말했다.


그는 한일 정상화 조약 5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월요일에 두 나라의 대사관에 의해 개최 리셉션에 참석 한 대통령 박근혜 총리 아베 신조 (安 倍 晋 三)를 인용했다.

 

 


"자신의 마모 관계를 개선하는 것은 일본이 성 노예를 통해 진심으로 사과에 대한 한국의 요구에 부합하는 응답하는 방법을 적극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엔은 직접이 양자 간 문제에 개입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도쿄는 서울과 협력해야한다는 신호를했다."

 

 

 


일본은 피해자들에게 사과를하기 위해 7 월 유엔 인권위원회의 호출 작년에도 불구하고 식민 통치 (1천9백10에서 45 사이) 동안 한국 여성의 그것의 성적 노예에 대한 책임을 복용 회피하고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은 12 월 2014 년 북한의 국가 저지른 인권 침해에 대한 결의안의 유엔 총회의 승인에 선도적 인 역할을했다 해상도는 같은 해 9 월에 일본과 유럽 연합 (EU)에 의해 순환 결의안 초안에 기반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