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김해 롯데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과 워터파크 할인 및 제휴카드 본문

여행/국내여행

김해 롯데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과 워터파크 할인 및 제휴카드

happy dreamer 2017. 6. 22. 15:43

김해 롯데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과 워터파크 할인 및 제휴카드

 


전국의 워터파크가 5월말부터 개장을 하였는데 아직까지 이용객들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난 주말부터 더워지기 시작하였고 이번 주말에도 더워진다면 주말에 많은 이용객들이 물놀이 시설을 찾을 것 같네요.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

<이미지 출처 - 롯데 워터파크>


아래 지방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 김해 롯데 워터파크와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입니다. 물놀이 시설도 비슷하고 경남과 경북에 위치해 있는 대표적인 물놀이 시설입니다. 재미있게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능하면 할인을 많이 받고 비용을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할인과 제휴카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물놀이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먹거리인데 사실 김해 롯데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은 제한된 음식만 가능합니다. 음료수와 과일 외에는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은 불가하며 과일도 반입할 수 있는 기준이 있습니다. 씨가 있는 과일을 씨를 빼고 가져가야 하고 껍질을 까야 하는 과일은 껍질을 까서 반입할 수 있습니다.

 

롯데 워터파크 할인

 

<이미지 출처 - 롯데 워터파크>


그 외에 모든 식사는 시설 내에서 구매를 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식당이나 매점에서 전자코인으로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 입장할 때 충분한 금액을 충전해서 입장을 하셔야 합니다. 전자코인을 충전하지 않으시면 시설 내에서는 아무것도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결제를 하시고 남은 금액은 나갈 때 환급을 해줍니다.

 

김해 롯데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

<이미지 출처 - 롯데 워터파크>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할인 정보와 제휴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할인이 가능한 제휴카드는 롯데카드, 하나카드, 국민카드, BC카드가 가능하며 본인은 50% 할인이 되고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가능합니다. 6월달에는 6월에 생일이 맞은 생일자 할인이 되고 국가유공자 할인도 가능한 달입니다.

 


쇼핑몰에서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할인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검색해보시고 조건에 맞는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중고등학생과 대학생도 학생증을 제시하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주중에는 15인 이상 단체 예약을 하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롯데 워터파크>

 


온라인 홈페이지 내에서 6월말까지 예약을 하시면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주중에는 1인 3만원에, 주말에는 3만2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명조끼가 없는 대여료를 지불하고 대여를 하셔야 합니다. 구명조끼가 있으신 분들은 가져가시면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롯데 워터파크>

 

예를 들어서 4인 가족이고 아이들이 2명이고 워터파크를 여름에 2~3차례 이상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아이들 구명조끼는 쇼핑몰에서 적당한 가격에 구매를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적절한 사이즈를 구입하시면 2~3년 정도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김해 롯데 워터파크 음식물 반입과 김해 롯데 워터파크 할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올 여름도 신나게 물놀이 하시면서 더위를 날려 보내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