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과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 본문

여행/국내여행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과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

happy dreamer 2017. 6. 21. 12:47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과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

 


올 여름도 더위를 피하기 위해서 가족들과 물놀이를 가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우리 가족은 작년에 처음으로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을 구매해서 재미있게 놀고 왔습니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은 성수기에 구매를 하시면 할인을 많이 받지 못합니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은 이미 5월부터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합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5월부터 판매를 하는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은 멀티 워터파크 이용권이이라서 블루원 외에도 전국의 각종 리조트 내의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입니다. 입장권 외에도 구명조끼 이용권도 포함된 가격이라서 매우 저렴합니다. 성수기에는 1만원의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을 구매하지 않는 경우에도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원)생은 학생증만 지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 1만원 할인과 6월 한달 동안 국가유공자 할인도 가능합니다. 하나 블루원카드가 있으면 7월달까지 본인에 한해서 1만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

 

<이미지 출처 - 블루원 워터파크>


그리고 현대카드, 롯데카드, BC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신한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동반 1인 30%까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할인권을 구매하지 못하셨다면 제휴카드로 현장할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우대 프로그램과 혜택들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워터파크 할인권

 

<이미지 출처 - 블루원 워터파크>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을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은 기본적으로 수영을 지참하셔야 하지만 수영복이 없으면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수영복 보다는 수영모나 모자를 착용했는지 여부를 더 중요하게 봅니다. 수영모나 모자를 착용하지 않으면 물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합니다.

 


워터파크 준비물로 맨발로 다니시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워터슈즈를 착용하셔도 됩니다. 워터슈즈는 가격이 너무 싼 것으로 구매하지 마시고 질 좋은 것으로 구매하세요. 싼걸로 구매하시면 한번 신고 버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이미지 출처 - 블루원 워터파크>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 중에 음식물은 음료수 외에는 기본적으로 반입이 안됩니다. 과일을 가져가실 수는 있는 껍질을 까야 하는 과일은 껍질을 까서 가져가셔야 하고 씨가 있는 과일은 씨를 모두 빼셔야 합니다. 껍질을 까지 않고 씨가 없는 과일이 가장 좋긴 하지만 다른 과일이 드시고 싶으시면 규정을 준수해야 반입이 됩니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이미지 출처 - 블루원 워터파크>


그리고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로는 구명조끼가 있으신 분들은 가져가시는 것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구명조끼가 없으시면 대여료를 주고 구명조끼를 대여하시면 됩니다. 입장하실 때 전자코인을 충전하셔서 입장하신 후에 대여소에 가시면 결제를 하고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하실 때도 워터파크 내에서만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코인을 충분하게 충전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밖에 음식 보다는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전자코인을 사용하고 남은 금액은 퇴장하실 때 카운터에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그 외에 블루원 워터파크 준비물로 어린아이들과 함께 가실 때는 몸을 감쌀 수 있는 큰 수건을 가져가시면 휴식 시간에 몸이 추울 때 덮어주시면 좋습니다. 썬베드가 필요하시면 대여를 할 수 있지만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자리가 없기 때문에 썬베드를 대여하시려면 일찍 가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과 워터파크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