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日, 조선인 강제징용 세계유산등재문 주석에 명기 검토" 본문

이슈

"日, 조선인 강제징용 세계유산등재문 주석에 명기 검토"

happy dreamer 2015. 6. 24. 19:46

 

 

 

"日, 조선인 강제징용 세계유산등재문 주석에 명기 검토"

 


한국과 일본은 외교 소식통에 따르면, 수요일 세계 유산 목록에 대한 도쿄의 후보 사이트의 일부에서 한반도의 1천9백10에서 45 사이 강점기 한국인의 강제 노동을 설명하는 미세 조정의 표현이다.

 

 

 


양측은 또한 23 메이지 산업 혁명 사이트에 대한 세계 문화 유산 인식을 승리 도쿄의 입찰에 한국의 역사적 상처를 해결하기 위해 일본의 유네스코 문서에 주석을 부착 고려하고, 소스는 말했다.

외무부 대변인은 노 광주 위원장의 장관은 말을, 확인을 거부 "이것은 내가이 시점에서 대답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양국 관리들이 일본의 유네스코 캠페인을 통해 그들의 분쟁을 해결하기위한 협상의 세 번째 라운드, 도쿄, 화요일에서 만난 후 코멘트했다.

 

 

 


서울은 도쿄가 약 57,900 한국인들이 노예 노동 강요하고, 조선소, 탄광과 제철소를 포함하여 23 사이트에서 가혹한 조건에서 작업하는 동안 그 중 94 죽었다는 사실을 해결할 것을 요구하고있다.

 

 

 


화요일 논의하기 전에, 외무 장관 윤병세는 그와 그의 일본어 대응 후미오시다 도쿄에서의 양자 회담에서 "일본의 유네스코 입찰을 통해 공통점을 발견"고 밝혔다.

소식통에 따르면, 서울은 도쿄 용어를 선호하면서 일곱 사이트에서 한국어 노동자 ", 강제 노동의 희생자"라고 할 것을 요청했다 "징집 노동자를."

 

 

 


소스는 일본 정부가 이러한 사이트에 표시에 노예 노동의 역사를 열거로, 고려 다른 조치를 복용하고 그들을과 방문객을위한 팜플렛에 관할 지방 자치 단체의 웹 사이트에 있다고 말했다.


도쿄는 이전에 이웃 만드는 것을 주장, 서울의 요구를 무시 "정치적 주장을."


또한, 23 사이트는 1850과 1910 사이에 만들어진 한국과의 인수를 방지하기위한 시도로 볼 움직임을 주장했다.

 

 


일부 소식통은 일본이 부담 독일 본에서 6월 28일부터 7월 8일까지 예정 세계 유산위원회 (WHC)의 총회 전에 분쟁을 해결하지 찾을 수 있다는 추측.


유네스코 아래에있는 WHC의 스물 한 회원 - 국가는, 그들의 회의에서 일본의 입찰을 허용 할 것인지 여부를 투표 할 것이다.


회원국들은 올바르게 역사 기록을 해결하기 위해 일본을 촉구했다 한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독일을 포함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