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라미네이트 시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본문

리뷰

라미네이트 시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happy dreamer 2014. 4. 26. 11:22

 

 

 

라미네이트 시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얼굴이 예쁘고 잘생겨도 치아가 고르지 못하고 예쁘지 못하면 점수가 깍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치아가 좋지 않으면 웃을 때도 자신감을 잃게 되고 나름대로의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되지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치아교정을 하고 계시고 결혼이나 취업을 위해서 수년 전부터 치아를 교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 시간에 걸쳐서 치아를 교정해야 하기 때문에 생활에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은 라미네이트 시술을 통해서 1~2주 정도의 짧은 기간 동안 하얗고 고른 치아를 가지려고 합니다.


라미네이트란 치아 표면을 어느 정도 깍아 내고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치아를 만들어서 붙여주는 치과시술입니다.

 

 

 

 

 


그래서 짧은 시간에 가능한 시술이고 자신의 치아를 있는 그대로 두면서 치아의 미백효과가 있는 시술입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가 고르지 못하고 치간이 벌어져 있는 경우, 치아의 변색이 심한 경우에 시술을 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교정시술에 비해서 시술 부위가 적기 때문에 환자에게 통증이 덜하고 원하는 색과 모양을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시술 방법입니다.
 

또한 세라믹 도자기로 치아를 제작하기 때문에 금속성분도 없고 잇몸에도 염증을 일으키지 않아서 잇몸에도 좋습니다.

 

 

 

 


이 외에도 치아에 생긴 틈도 메워주고 충치예방도 가능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최근에 많은 분들이 치아성형으로 선호를 하고 있습니다.


시술을 마친 후에는 치아관리도 꾸준하게 해주어야 하고 정기적으로 구강검사도 시행하고 스케일링도 받으면 건강하고 예쁜 치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