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신혼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와 신혼여행 여행사 이용에 대하여! 본문

여행/신혼여행 정보

신혼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와 신혼여행 여행사 이용에 대하여!

happy dreamer 2014. 4. 30. 17:31

 

 

 

신혼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와 신혼여행 여행사 이용에 대하여!

 


5월이 되면 결혼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은데 결혼준비를 하면서 신경이 쓰이는 부분 중에 하나가 신혼여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설레이면서도 고민이 되는 것이 신혼여행일텐데 그 이유는 준비해야할 것들이 이것 저것 많기 때문입니다.

 

 

 

 

 


신혼여행 여행사도 선정을 해야 하고 여권이나 비자도 준비해야하고 여러 가지 신경을 써야하는 것이 신혼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해갈 수도 없을뿐더러 완벽하게 준비해간다고 해도 현지에 가면 항상 필요한 것들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신혼여행은 뻔번하게 가는 것이 좋다>


외국으로 여행을 갈 때 조금 걱정이 되는 부분은 언어적인 문제인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현지 가이드에게 전부 맡기는 경우에는 맘 편하게 다닐 수는 있지만 가끔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동남아쪽으로 신혼여행을 간다고해도 식당에 가서 영어 한마디 정도는 해야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데 사실 외국어를 하지 못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꽃보다할배 백일섭씨처럼 그냥 몸으로 부딪히면서 바디랭기지로 해결하면 어디를 가든 통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행자 보험도 미리 가입해두자>

 
국내에 있을 때에도 질병이나 상해사고를 대비하여 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 많은데 외국에 나가는 경우에믄 여행자보험은 필수입니다.

 


아무런 일이 없을거라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짧게 다녀오시더라도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셔서 각종 사고나 도난 사고 등을 대비하시면 좋습니다.

 

 

 

 

 


 

<신혼여행 여행사의 fit 상품을 가입하자>


요즘은 에어텔이라고 해서 개인적으로 항공편과 숙박장소를 예약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여행사의 fit 상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전문여행사들은 항공사와 전세계 숙박업소들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할인율이 더 좋습니다.

 

 

 

 


간혹 에어텔이 더 저렴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원하는 날짜와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없으며 무조건 해당 날짜에 항공편을 이용하고 숙박시설을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요렇게 3가지 정도의 신혼여행 팁을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