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임산부 붓기에 좋은 늙은호박효능, 늙은호박 칼로리와 다이어트 효과! 부기제거, 피부미용 및 항암효과, 야맹증 치료, 이뇨작용, 혈액순환 및 면역력 향상! 본문

건강정보

임산부 붓기에 좋은 늙은호박효능, 늙은호박 칼로리와 다이어트 효과! 부기제거, 피부미용 및 항암효과, 야맹증 치료, 이뇨작용, 혈액순환 및 면역력 향상!

happy dreamer 2015. 1. 31. 09:33

 

 

 

임산부 붓기에 좋은 늙은호박효능, 늙은호박 칼로리와 다이어트 효과! 부기제거, 피부미용 및 항암효과, 야맹증 치료, 이뇨작용, 혈액순환 및 면역력 향상!

 


출산 후나 임신을 했을 때 늙은호박 삶은 물을 마시면 붓기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늙은호박 효능과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늙은호박을 고르실 때는 담황색에 윤기가 있고 껍질이 단단한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첫 번째, 늙은호박 효능은 부기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산모들의 부기나 수술 후에 붓기 제거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호박즙을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임산부나 출산 후에 호박즙을 많이 드시는 편이지요.

 

 

 


두 번째, 항암효과와 피부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늙은호박에는 카로틴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들에 피부미용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 미네날, 비타민, 식이섬유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늙은호박 효능은 야맹증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늙은호박에는 비타민A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A는 눈의 피로가 많은 분들이나 야맹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양을 주는 성분입니다.

 

 

 


네 번째, 이뇨작용을 도와줍니다.


늙은호박은 이뇨작용에 어려움이 있는 분에게 도움이 됩니다. 항이뇨 호르몬 분비를 막아주기 때문에 소변을 보는데 도움을 줍니다.

 

 


다섯 번째, 면역력을 항상시켜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늙은호박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혈액순환 장애를 개선해줍니다. 그리고 베타카로틴 성분도 들어 있어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늙은호박 칼로리는 100그램 당 27칼로리 정도라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