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구기자 효능과 구기자 부작용! 정력강화, 동맥경화 예방, 당뇨개선! 구기자 먹는법! 본문

건강정보

구기자 효능과 구기자 부작용! 정력강화, 동맥경화 예방, 당뇨개선! 구기자 먹는법!

happy dreamer 2015. 1. 30. 17:37

 

 

 

구기자 효능과 구기자 부작용! 정력강화, 동맥경화 예방, 당뇨개선! 구기자 먹는법!

 


3대 야생 정력초라고도 하는 구기자는 하수오와 인삼과 함께 인체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음식입니다. 특히 정력에 좋고 노화방지, 당뇨예방과 치료, 고혈압 예방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구기자 부작용으로 피로회복이 되기는 하지만 아미노산과 포도당을 소장에서 흡수하여 촉진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오히려 체중을 증가시키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다량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좋은 구기자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벌레가 먹지 않고 붉은 색이 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기자 먹는법은 다양한데 구기자술, 구기자죽, 구기자차 3가지 정도의 구기자 먹는법이 있습니다.


구기자 효능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구기자 효능은 정력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3대 야생 정력초로 불리우는 것은 구기자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드시면 정력을 강화하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둘째, 구기자 효능으로는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구기자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데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주고 피를 맑게해주기 때문에 동맥경화를 예방해주고 고혈압을 예방해줍니다. 피부미용에도 좋은데 피부노화방지, 주근깨와 기미를 개선해줍니다.

 

 

 


셋째, 구기자 효능은 당뇨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가 있으신 분들이 구기자를 꾸준하게 드시면 혈당을 낮추어주기 때문에 당뇨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구기자 칼로리는 100그램 당 328 칼로리 정도입니다. 우리 몸에 좋은 구기자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