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얼굴 주름 없애는 법과 주름 제거 수술 효과 본문

건강정보

얼굴 주름 없애는 법과 주름 제거 수술 효과

happy dreamer 2021. 5. 27. 17:53

얼굴의 주름이 생기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되면 여성들의 경우에는 주름살이 많아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얼굴 주름 없애는 법으로 열심히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들도 있고 과감하게 얼굴 주름 제거 수술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피부관리를 하든 부작용 없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얼굴 주름살 없애는 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얼굴 주름 제거 수술 효과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름살은 나이가 들면서 누구에게나 조금씩 생기게 마련이지만 개인에 따라서 주름살이 빨리 생길 수도 있고 느리게 생길 수도 있습니다. 주름살을 개선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열심히 피부관리를 해주겠지만 나이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을 없을 것입니다. 얼굴 주름 없애는 법으로 아무리 열심히 주름살을 억제해주어도 피해갈 수 없는 것이겠지만 조금은 더 젊게 살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일 것입니다.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이 어려우면 꾸준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 중에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단백질이 많은 생선과 콩을 꾸준하게 섭취해주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생선 중에서도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는 연어나 참치, 꽁치, 고등어와 같은 생선이 좋습니다. 그리고 콩에는 식물성 단백질이 들어 있기 때문에 육류에 들어 있는 동물성 단백질 보다 몸에 좋기 때문에 콩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은 인체 3대 영양소이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를 해주어야 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을 충분하게 섭취하기 위해서는 육류의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것이 효과적이지만 동물성 단백질 보다는 식물성 단백질이 건강에 좋습니다. 그래서 콩이나 곡물류를 통해서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것이 인체에 유용합니다. 얼굴 주름 제거 수술의 효과는 만족도가 높지만 반복해서 시술을 받을 때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로 가장 많이 하고 있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주름이 심하지 않다면 간단하게 보톡스 시술을 통해서 개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리프팅 시술 비용이 비싼 편이지만 만족도는 높기 때문에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시술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술을 받지 않고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 중에 나쁜 습관을 바꾸어주어야 합니다. 둘째,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시력이 좋지 않아서 눈을 찡그리거나 눈을 가늘데 뜨는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얼굴이나 눈을 찡그릴 때 얼굴과 눈의 주름이 잘 생길 수 있습니다. 시력이 좋지 않다면 안경을 쓰거나 시력개선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시력이 약하면 강한 햇빛에도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하고 찡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햇빛이 강한 날에도 눈을 찡그리지 않기 위해서 선글라스 착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 아침과 저녁에 세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세안을 너무 자주 하게 되면 지방 성분과 수분의 부족으로 인해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주름살이 더 많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에 각질이나 찌꺼기가 남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하루 2회 정도는 세안을 깨끗이 해주어야 합니다.


각질은 죽은 피부 세포이기 때문에 피부에 흡착되어 있는 각종 찌꺼기와 함께 제거를 해주어야 합니다. 각질이나 피부 표면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찌꺼기를 제거하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서 피지도 생길 수 있고 모공이 더 넓어지게 됩니다. 피부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여성들은 모공이 넓어지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모공 넓어지지 않도록 각질을 노폐물 제거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넷째, 잠을 잘 때 옆으로 자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 때문에 얼굴 주름살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잠을 충분하게 자는 것도 피부에 좋지만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서 자게 되면 얼굴에 자국이 남게 됩니다. 이러한 자국들이 매일 남게 되면 주름살도 더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잠을 잘 때는 반듯하게 누워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을 충분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은 물을 자주 마셔주는 것이 건조함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수분섭취의 일일권장량은 성인 기준으로 1.5리터 이상입니다. 이상으로 얼굴 주름 없애는 법과 얼굴 주름 제거 수술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