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링티가 뭔가요? 링티 맛 종류 본문

건강음식정보

링티가 뭔가요? 링티 맛 종류

happy dreamer 2021. 4. 5. 23:30

TV광고를 보면 어떠한 내용의 제품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작년부터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링티~라는 제품의 광고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링티가 뭔가요? 라는 궁금증이 생기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광고 효과 때문에 소비자들이 링티가 어떠한 제품인지 인터넷을 통해서 많이 알아보게 되었고 링티가 뭔가요? 라는 질문들도 많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서 보면 가루 형태의 제품을 물에 타서 마신다는 것은 알겠지만 왜 마시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설명은 없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그래서 오늘은 링티가 뭔가요? 라는 궁금증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링티가 어떠한 제품인지 링티 맛은 어떠한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링티는 광고에서 보셨던 것처럼 작은 포장용기에 특정한 성분의 가루가 들어 있고 물에 타서 마시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링티는 땀을 많이 흘린 후에 수분 보충을 위해서 마시는 이온 음료와 비슷하지만 몸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영양성분도 같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되는 타사 제품에 비해서 빠른 수분 흡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타사 제품과 실험을 해본 결과 동일한 양을 마셨을 때와 흡수량을 비교해보니 2배 정도 많았습니다. 동일한 수분을 섭취해도 흡수가 더 잘되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린 후에 수분을 빨리 흡수해야 한다면 링티를 마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또한 링티 성분에는 각종 비타민과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효능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타우린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밤에 잠을 오지는 않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섭취량을 지켜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링티는 단순하게 체내의 수분 흡수나 피로회복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마실 때도 목넘기과 맛이 좋도록 만들었습니다. 링티 맛은 현재 2가지로 맛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개인마다 선호하는 맛으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링티 맛은 달콤하고 향긋한 맛이 나는 복숭아 맛이 있고 상큼한 맛을 내는 레몬맛이 있습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복숭아맛을 구입하시면 되고 상큼한 맛을 선호한다면 레몬맛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달달한 맛이라고 해도 은은하게 단맛이 나는 것이기 때문에 당분이 많이 함유된 것은 아닙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링티의 하루 권장량은 1포입니다.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서 하루에 1포 이상 마시게 되면 타우린 성분의 효과로 인해서 밤에 잠이 오지 않는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피로감이 심하고 기력이 떨어지거나 탈수증이 심한 경우에는 권장량을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급적 제품에 기재되어 있는 일일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링티는 생수에 타서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간혼 탄산을 좋아하는 분들이 탄산수에 타서 마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생수의 양을 500ml가 적당하기 때문에 권장하는 생수 양에 맞추어서 링티 1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외출을 할 때 물병에 500ml를 채워서 가셔도 되고 500ml 생수를 구입해서 링티를 타서 마셔도 됩니다. 링티를 개발하게 되는 사연은 조금 특별합니다. 고된 훈련을 하는 중에 탈진을 하는 병사들을 위해서 3명의 군의관들이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중에 개발되어진 제품입니다. 수분 보충과 함께 피로를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각종 영양 성분도 들어 있기 때문에 훈련을 하는 병사들이나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링티 가격은 쇼핑몰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현재 공식물에서는 52%의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가로 구입을 하면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이긴 하지만 이러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물을 많이 마셔야 건강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을 대부분 잘 알고 있지만 실제로 일일 권장량을 제대로 마시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대부분 하루 1리터 이상을 마시지 않는다는 조사결과가 있고 물을 많이 마시지 않기 때문에 건강하지 못하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링티 공식몰


성인 기준으로 마셔야할 수분 섭취량은 1.5리터 이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에서 권장하는 일일 수분 섭취량을 2리터 이상입니다. 물론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겨울철에는 조금 적게 마시더라도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이나 더운 날씨에는 물을 자주 마셔야 하고 최소 1.5리터 이상을 마셔주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해지면 탈수증이 발생하면서 건강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두통이 발생하기도 하고 어지러움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체내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질환도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링티가 뭔가요에 대한 설명과 링티 맛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