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불로장수약인 하수오의 효능과 하수오의 부작용! 탈모예방, 관절염 개선, 뇌기능 활성화! 본문

건강정보

불로장수약인 하수오의 효능과 하수오의 부작용! 탈모예방, 관절염 개선, 뇌기능 활성화!

happy dreamer 2015. 8. 24. 13:08

 

 

 

불로장수약인 하수오의 효능과 하수오의 부작용! 탈모예방, 관절염 개선, 뇌기능 활성화!

 


하수오는 원래 중국이 원산지입니다. 고대로부터 하수오의 효능은 불로장수약으로 불리더는 식품이지요...


하수오의 뜻은 하씨 성을 가진 중국사람이 하수오를 먹고 난 뒤에 흰머리가 까마귀처럼 검은색으로 바뀌었다는 일화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수오의 부작용과 하수오의 효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하수오의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면~ 과다복용시 설사를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질에 따라 구토와 복통이 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첫 번째, 하수오의 효능은 탈모을 예방해주는 것입니다.


요즘은 남성들만 탈모에 대한 고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들도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하수오를 복용하면 흰머리를 검게 해주고 모발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효능은 관절염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노화가 일어나면서 오게 되는 현상 중에 하나가 관절염 증상인데 하수오를 섭취해주면 무릎 통증이나 관절염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효능은 뇌기능을 활성화시켜 줍니다.


하수오의 효능은 혈행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뇌기능도 활성화시켜 줍니다. 그래서 공부를 하거나 머리를 많이 쓰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하수오를 차로 달여 자주 섭취해주시면 혈액순화에도 도움이 되고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 하수오는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대변을 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빈혈이나 노화방지를 예방하고, 허리건강에 좋고 신장기능에 좋습니다.


혈압을 내려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고혈압을 개선해주고 동맥경화를 예방해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