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 본문

건강정보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

happy dreamer 2016. 12. 7. 18:24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

 


얼마 전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관절염에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관절염이 있으신 어머님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렸죠.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에 대해서는 방송에서도 자세하게 소개가 되었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꿀의 효능이 좋고 계피의 효능이 좋다는 것은 잘 알고 계셨겠지만 꿀과 계피가 만났을 때 나타나는 시너지 효과는 실로 엄청나다고 합니다. 이미 연구관에서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에 대해서 좋은 결과를 나와 있고 실제로 효과를 보신 분들도 많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 한번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과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피곤할 때 좋은 효과가 있는데 꿀 반숟가락과 계피가루를 불린 물 한컵을 물에 타서 양치질을 하고 나면 몸에 활력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2) 배에 가스가 찼을 때도 도움을 주구요...


3) 꿀 4스푼, 계피가루 1스푼, 물 3컵 정도를 차로 끓여서 하루에 4분의 1컵 정도를 마셔주면 피부가 탄력이 생기고 탱탱해진다고 합니다.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4) 감기에도 좋은 꿀 1스푼과 계피가루 4분의 1스푼을 4일 연속 드시면 웬만한 기침이나 감기는 완화되고 코도 뻥~ 뚫린다고 합니다.


5) 소화불량에도 좋습니다. 꿀과 계피가루를 섞어서 식사하기 전에 드시면 소화에도 도움이 되고 위산분비도 조절해줍니다.

 

 

 


6)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으로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줍니다. 꾸준하게 드시면 바이러스와 병원균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7)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계피가루 3스푼과 꿀2스푼을 섞어서 드시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줍니다.


8) 입 냄새를 없애주는데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꿀 1스푼과 계피가루를 뜨거운 물에 타서 입을 헹구어주면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

 


9)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으로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계피가루와 꿀을 섞어서 식빵을 먹을 때 잼 대신 발라서 먹으면 맛도 있고 혈관 내에 있는 콜레스테롤과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기 때문에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10) 관절염에도 좋은데 꿀 2스푼과 계피가루 1스푼을 뜨거운 물 1컵에 타서 마시면 관절염에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염 환자 200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해본 결과 73명의 환자에게서 뚜렷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11) 방광염에도 도움이 됩니다. 꿀 1스푼과 계피가루 2스푼을 섞어서 마시게 되면 방광 내의 세균이 제거가 됩니다.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12) 위의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계피가루와 꿀을 섞어서 드시면 위궤양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13) 독감을 치료하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꿀의 성분에는 독감 바이러스를 죽이는 효능이 있어서 독감 환자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


14) 여드름 치료에도 좋은데 꿀 3숟가락과 계피가루 1스푼을 여드름이 난 곳에 올려놓고 잠을 잔 후에 아침에 따뜻한 물에 세안을 하면 여드름이 뿌리까지 없어지게 됩니다.


15) 피부병이 있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꿀과 계피가루를 반죽해서 질환 부위에 바르면 백선이나 습진 등 각종 피부 염증에 효과가 있습니다.

 

 

 


16) 항암 효과도 있는데 꿀 1숟가락과 계피가루 1스푼을 하루에 3회 한달 정도만 꾸준하게 드시면 암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호주와 일본의 연구기관에서는 골수암과 위암을 치료하는데 효과를 보았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계피가루와 꿀의 효능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이상으로 꿀과 계피의 엄청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